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방이동 || 커피] 커피진심, 브라우니 진심, 조형물 진심 보사노바 커피!!!

by 악마근육남 2023.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오늘은 친구랑 오후에 업무를 좀 해보려고 동네의 "카공" 하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방이동 보사노바 커피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ㅠㅠ 요즘 카공족들이 문제가 많던데 너무 극단적으로 이용하는 경우고 저희는 진행하는 프로젝트 회의겸 해서 갔습니다.

# 강릉 카페거리에 있는 바로 그 커피전문점!!

네 보사노바는 강릉 카페거리에서 아주 유명한 커피 전문점인데 서울 송파 방이에도 그 지점이 있는 겁니다. 

보사노바 커피 방이점은 1층, 2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1층 앞에는 이렇게 약간은 오싹 할 수 있는 조형물들이 있습니다.

1층은 카운터와 커피를 제작하는 공간으로 거의 좌석이 없고 2층에 넓은 공간이 있어 대부분 2층에서 커피를 마시게 되는 구조입니다.

1층 공간의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천고가 양층 아주 놓습니다.

인테리어는 완전 커피에 진심인 모습입니다.

# 주문

저희는 오늘의 커피 (6,000원), 그냥 아메리카노 (4,500원), 꾸덕 브라우니 (5,000원) 을 시켰습니다.

오늘의 커피는 시키면 사탕과 이렇게 오늘의 커피를 설명하는 명함? 같은걸 주는데 이런 디테일을 보고 커피에 진심인걸 느낍니다.

# 2층 가는길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층고가 높아서 생각보다 계단이 꺾어서 꽤 걸어가야 합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오늘의 커피는 확실히 일반 아메리카노들 보다 다른 맛 이었습니다. 옅고 신맛이 강한?? 뭐 더 좋다 뭣하다 느낌이 아니라 다르다 느낌인데 아직 제가 커피맛에 둔감해서 이게 1500원 더 주고 먹어야 하는 맛인가 하는건 분간이 잘 안간네요 ㅎㅎㅎ 친구 아메리카노랑 동시에 먹어봤는데 맛이 다른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브라우니는 강추 입니다. 왜 꾸덕이라는 네이밍이 붙은지 알수 있게 확실하게 꾸덕 찐득? 찐함 느낌을 줍니다 ㅎㅎ브라우니 윗겹은 약간 두터운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래 몸통이 견과류와 쨈 꾸덕 베이스 인것 같은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브라우니 때문이라도 또 올것 같네요.

총평
가격 : 중상
맛 : 중상
분위기 : 중상
재방문의사 : 있음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그런데 약간 애매한게 2층이 엄청 넓은데 창을 거의 브라인드를 내려놓고 밖을 못보게 되어있고 뭔가 천고도 높은데 좀 답답한 느낌이 있습니다.  창고 같은 느낌??

그런데 이건 뭐 사실 호불호라고 하기에도 애매해서...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담에 갔을때 2층 사진을 찍어 올릴 수 있으면 찍어오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