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개봉기] 두피 케어를 위한 || 아베다 미니 패들 브러쉬

by 악마근육남 2021.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하 늙어가니까... 결국 가장 중요한건 피부와 머리숱 아닌가 싶습니다. 이 둘만 잘 챙겨도.... 그나마 도망가는 시간을 챙길 수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암튼 그래서 저는 항상 이 두피 관련 정보에 촉각을 곤두 세우고 있는데 제 레이더에 아베다 브러쉬가 걸렸습니다.

그냥 빗이긴 한데 남자인 저는 사실 빗을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빗의 효과가 그냥 머리칼만 정리해 주는것이 아니라 두피 맛사지의 개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머리가 빠지는 대표적인 이유로 지목되는것도 머리의 열이 쏠리는 현상 때문에 머리가 .... 말라 죽는다는 미신 아닌 미신 같은것들이 있기도 하고 해서 이제는 매일  두피 맛사지겸 머릴르 빗어 보려고  좋다는 아베다  빗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하루만에 왔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뭔가 엔띡한 느낌이 풍기는 디자인 입니다. 일단 디자인은 만족입니다. 저는 약간 고전틱한걸 좋아해서 약간 단풍나무 같은 찐한 나무도 너무 마음에 들고 솔도 두피에 자극 없이 맛사지를 해줄것 같은 재질 같습니다 (아직 사용은 안해봤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패키지 정보가 있습니다. 중국에서 생산됐고 전세계로 팔리는 것을 우리나라에서 수입하면서 스티커만 붙인것 같습니다.

솔부분을 좀더 자세히 보면~

좋다고 말은 하는데 얼마나 좋을지는 모르겟네요 많이 써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일단 손잡이 부분은 아베다 음각이 되어 있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맘에듬

그런데 지금은 이 빗을 여친한테 선물 줄지 제가 사용할지 너무 너무  고민되네요 있단 좀 더 고민해보고 선물로 갈지  말지 결정해 봐야겠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이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