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파이어엠블렘:풍화설월

[스위치]파엠-풍화설월 32(진짜 흑막, 아카르타 부족의 마지막 생존자 살해)

by 악마근육남 2020. 12. 9.
반응형

바로 샴발라로 고고합니다. 

휴베르트는 이런 정보를 미리 알았으면 미리 조지지 자기들이 권력 가지고 있을때 안 조지고 다죽고 정보를 흘려줘서 이제야 조지러 갑니다. 

하 난데없이 왜 지하도시를 만들었을까

그런데 몇천년을 이어온 흑막들인데 이정도로 제압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엥?? 하 그럼 그렇게 대단한 존재들이면 악마근육남을 빨리 없앨 수 있었을텐데 왜 처리하지 않았는지 궁금하네요

하 레아 루트를 탈걸 그랬나.... 호감도 하나도 안 올려놨는데...

오키 전투 끝나고 모든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하 오키 

전투를 하러 들어왔는데 이거 무슨 사이버 세상같습니다.

이들은 그냥 외계인인가?? 인간이 아닌것 같은데

수천년!!! 그리고 무슨 복수지?? 누구에 대한?

원수는 아마 잘 모르겠지만 악마근육남인것 같습니다.

얘는 좀 쌥니다. 무조건 딜이 들어오니 전략적으로 플레이해야합니다. 

얘전처럼 무쌍이 안되서 무쌍 맛은 없지만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는 맛이 있습니다.

비스컴?? 이게 뭔지도 알아야겠네요 

하 모든걸 잃어도 악마근육남을 죽이겠다는 의지가 있습니다.

 

흉성?? 불길한 별!!??

아가르타는 또 뭐임 그런데 일단 얘가 뭔가 막보스 느낌인데 정말 아무것도 안 밝혀 주네요

하 제발 이놈이 최종보스여지 말아라!!!

하 설말 자폭??!!! 식상하게!!!

부족이었습니다. 

이런 외계인 부족

하 당연히 레아가 대신 맞으러 가겠죠???

하 신이라면서 그걸 그냥 보고만 있는 악마근육남입니다.

하 마지막 설명을 못해주고 죽는 레아인가?? 이렇게 쓰일려고 다시 구한건가... 

아 죽은거 아니네요 레아는 중상 

하 이제 또 본질에 가깐운 이야기를 해주나 보네요

아 용족이었다는 거네요 

레아와 같은 부족이었나 봅니다. 

아까 외계인 부족과 용 부족의 싸움에서 용부족이 이긴거네요 외계인 부족은 단지 복수하려던것 뿐이었고

지키다니 차지하고 있었던거지 

왕이 되라는 이새퀴들 하

하 그럼 마지막 이야기가 진행되기 전에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