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파이어엠블렘:풍화설월

[스위치]파엠-풍화설월 30(나의 에델가르트와의 결전)

by 악마근육남 2020. 12. 9.
반응형

하 결전의 시간이 다가 왔습니다.

에델 가트가기다리고있는 앙바르 궁성으로 들어왔습니다.

이제 잔이하게 에델가르트를 죽이는 일만 남았네요 ㅠㅠ 하 이렇게 마음아플줄 알았으면 기를쓰고 다시해서 에델가르트 루트를 타는건데별차이 없을줄 알고 그냥 진행했는데 정말 너무 안타깝습니다.

하 세테스를 말려보려고 하지만....이새끼는 사실 무슨 캐릭인지도 모르겠기 때문에 하... 

그래 오키 죽인다!!

그래 이미 휴베르트까지 죽인상황 .... 페르디난트의 표정이 친구를 죽인 표정이 아닙니다. 너무 밝네요 

그리고 아주 무거운 무게를 짊어진 에델가르트의 모습이 비쳐 집니다. 

제국 이름이 아드라스테아 였군요 이름이 너무 어려워서 패스!!

하 뭔가 ㅠㅠ 슬픈 얼굴......

뭘 압살해 이미 무쌍모드 악마근육남이 찍고있는데...

막타는 그래도 마음을 담아 악마근육남이 내리칩니다.

뭔가 무서운 소리를 하는 에델가르트!!!

ㅠㅠ 에델가르트 그냥....... 죽는건가...

하..... 교단 루트는 이렇게 끝이 나는가 봅니다....

에델가르트를 작살내고 나니 휴베르트의 편지가 와있습니다. 

하 한단계 더 흑막이 있었다는???

하 역시 휴베르트는 착한놈이었습니다.

레아도 안전하게 잘 있답니다.

하.... 에델가르트는 죽었지만 아직 죽여야할 진보스가 더 남아있는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이야기는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