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파이어엠블렘:풍화설월

[스위치]파엠-풍화설월 22(드디어 정체 밝혀진 염제 그리고 전쟁)

by 악마근육남 2020. 11. 29.
반응형

결국 레아가 악마근육남을 성소로 불러들였습니다. 

그럼 성소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한번 확인해 보죠

모두에게 처음 공개되는 장소인가 봅니다.

설마 외계인 루트도 나오는 것인가???

하 메인 테마에 나오는 의자 입니다.

그리고 소티스가 앉아있던 자리인가??

무슨 일이 일어나나???

그런데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냥 쉽게 마무리는 지어주지 않네요!!

그리고 갑자기 멘트치는 에델가르트!!!

메토제이?? 뭐 처음보는 놈인데 이놈이 암흑기사인가??

네 역시 에델가르트가 염제였습니다.

그리고 휴베르트는 당연히 에델가르트의 비서였으니 한통속입니다.

이래서 에델가르트가 계속 자기 쪽으로 당마근육남을 끌어들이려고 했군요

성소의 각종 유품들을 챙기려 했던것 같습니다. 

당연히 죽일거라는 레아~!!

뭐 학생이고 뭐고 그냥 죽이라는!!!!

그리고 멘붕하는 흑수리반원들입니다. 

하 결국 저는 에델가르트 루트를 타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에델가르트~!!

결국 전투가 벌어집니다. ㅠㅠ 에델가르트도 강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미 에델가르트 만한 동료들은 많이 키워놨기 때문에 

목표는 문장석을 지키라~!!!

그리고 필사적인 레아~!

첨보는 놈인데 겁나게 깐죽거리네요... 바로 척결

하 에델가르를 작살 냅니다. 

흠 이렇게 끝나지 않을것 같은데 일단은 에델가르트 염제 복장도 이쁘네요

아니 왜 막기 싫었는데 이상하게 이렇게 흘러가네요 .. ㅠㅠ 나는 레아보다는 에델가르트 편을 해주고 싶은데 

그리고 바로 죽이라고 독촉하는 살인마 레아 ㅠㅠ

그리고 도망치는 염제입니다.

하 그리고 반원들은 에델가르트에 맞서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에델가르트의 근황에 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저기 멀리서 도끼들고있는것이 에델가르트 입니다.

하 무신론자인 저로써는 에델가르트의 가치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결국 전쟁을 선포하는 제국입니다. 

황제~!!!

스토리가 이렇게 급 진전되다니요!!! 일단 일들이 긴박하게 돌아갑니다.

결국 제국과 교단은 전쟁을 치루어야 할것 같습니다. 

메인은 악마근육남이 되겠죠. 자신의 제자와 전쟁이라니

그럼 전쟁이야기는 다음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