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파이어엠블렘:풍화설월

[스위치]파엠-풍화설월 20(위기의 주인공, 신이되다)

by 악마근육남 2020. 11. 29.
반응형

하 악마근육남의 아버지를 죽인 흑막 세력들이 근처에 와있다고  에델가르트가 알려주고 바로 복수하려 가려는 찰나에 레아가 끼어듭니다.

대화용 삽화가 매번 똑같은게 아니라 상황에 따른 감정에 따라 미묘하게 다릅니다. 대단하네요 

함정이라고 생각하는 세테스

선택지는 하나이다!!!

자중하세요!!!

하 뭔가 왕엄마 같은 느낌 여자인데 덩치가 큰느낌

ㅇㅇ

항상 합리적인 에델가르트 입니다.

하 논리 앞에 무릎 꿇는 레아

대사제이지만 살생은 가차 없습니다.

뭔 아무 의미없는 멘트 왜 넣었는지 모르겠네요.

흐 뭐지??

잃을 수 없다면서 왜 강력하게 주장해서 위험한 곳으로 데리고 나온지 모르겠습니다. 이여자의 의중은???

크로니예~

자주색에서 살구색으로 머리가 바꼈습니다.

갑자기 에이스로 떠오른 카스파르~! 그래플러 x4 공격이 너무 강력하고 회피가 잘되 학살 시작입니다.

당황하는 클로니에~

악마근육남 학살 모드인거 몰랐음???

그리고 나타난 레만~!! 떡밥좀 제발 풀어주삼!!!

뭐지 이렇게 죽는건가??

덩치 차이가 꽤 큽니다.

이렇게 죽는것도 뭐 초석이니 그런건가???

때???

자라스의 금주는?? 또 무엇인가???

악마근육남을 갑자기 어둠이 먹어버립니다. 하.... 그래서 레아가 나오지 말라고 했는데.

하 뭐든 못알아먹겠는 이야기 밖에 없네요 이 떡밥은 언제 또 다 풀릴 것인지

아니 악마근육남을 없애서 너희가 얻는게 뭔지 말해줘야지

갑자기 뜬금 없습니다.

이제 솔론과 악마근육남 없는 흑수리 반과의 전투인가요???

그런데 갑자기 악마근육남 시점으로 바뀝니다.

하 소티스가 해결해 주려나 봅니다.

하 잔인한 소리 하지마라

하 진짜 흥미 진진한 이야기가 나오네요

매일 잔다고??? 원래 악마근육남의 인격이 소티스 때문에 잠자고 있었다고 보는건가요????

왜 그럼 왜 힘을 잃었던거???

이 세상의 신이 악마근육남 안에 들어있었군요... 그럼 사실상 악마근육남이 신!!!

그리고 이 어둠의 힘에서 빠져나갈 힘이 있습니다.

완전한 융합

결국 신이 되는 악마근육남입니다.

이야기가 급 진전 되네요 위기 때문에 신이 되다니.

각성!!!!

그리고 어둠에서 돌아옴!!!!

다음 포스트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