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파이어엠블렘:풍화설월

[스위치]파엠-풍화설월 17(무도회의 주인공은 도로테아~! 소티스와 레아의 관계)

by 악마근육남 2020. 11. 25.
반응형

다음달이 밝았습니다. 이번달에는 무도회가 있는 달입니다. 일본게임의 특성상 이런 이벤트에 거의 호감도 시스템이 절정을 발휘하는것 같습니다. 

각반의 대표중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에게 상을 주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당연히 저희반 대표는 도로테아 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1등 시킬꺼!!

바로 춤추고 시작!!

일단 마누엘라는 도로테아를 당연히 선택!!

평가도 용납할만 합니다.

이런 말라깽이를.....

끝!!!

무용수 기능이 좋네요 한번 사용해볼걸 그랬습니다.

무도회 전 흑수리반원들이 모여 대화를 하다가 또 이벤트 플레그를 날립니다. 이런 플레그들이 꽂히면 무조건 이날 서로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모이게 되죠!

여시 멘트!!!

하 슬픈 예감은 틀리지가 않는데 슬픔을 강요하는 에델가르트 입니다.

무도회가 시작되고!!

이렇게 무도회에서 빠져나와서 다른곳으로 간다면 무조건 있죠 이벤트 상대가!!! 호감도 완성

편지를 보냈다고???

ㅋㅋ 뭐지 ㅋㅋㅋㅋ

흠 이건 무슨 밀당일까?? 저는 무조건 도로테아 인데요!!!

그리고 서있는 레아를 봅니다.

그렇죠 저는 항상 레아의 정체가 궁금했습니다.

처량하게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 

그리고 그 노래를 아는 소티스 입니다. 어떤식으로든 소티스는 지금은 기억이 없지만 레아와 연결된 듯 합니다.

자기가 만든노래???

레아가 소티스가 만든노래를 불렀다는 시점에서 급하게 상황이 정리됩니다. 이유는 갑자기 쏟아지는 급격한 졸음!!!!

그럼 다음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