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파이어엠블렘:풍화설월

[스위치]파엠-풍화설월 14(그리핀전 3개반 대항!!!)

by 악마근육남 2020. 11. 22.
반응형

흐렌이 흑수반 학생이 되고 악마근육남이 보호하게 됐습니다. 

모니카?? 같이 쓰러져있던 학생이었나??

오 그러면 학생이 더 많아 지는건가??

그론다즈 그리핀전???

뭔진 모르겠지만 유서깊은 행사인가 봅니다. 시리즈내에서 전통이 있는듯??

하 이건 사망 플래그 인가???

설정상 아버지 이지만 전혀 아버지 같이 느껴지지 않는 제랄트 입니다. 이름이고 뭐고 머리색이고 외모고 

새로운 달이 시장 되었네요 그리핀전이 메인 이벤트가 될것 같습니다.

세 반이 평가전을 치르는 이벤트 인것같습니다. ㅋㅋㅋ 사실 에델가르트가 있기 때문에 절대로 질거란 생각은 안드네요

다른 선생님들은 모두 빠지는데 악마근육남은 참여하게 됩니다ㅋㅋ 뭔 상관이겠냐만은 일단은 그렇게 진행이 되네요

3개의 반 대항전 시작합니다!!!

나름 비장한 에델가르트 하지만 나의 선택은 도르테아!!!! 아쉽다 주인공만 아니었어도 에델가르트 원픽인데!!!

별거 없습니다. 그냥 다 박살내주면 되는데 어느정도 저항이 있을 수 있으나 난이도 보통에서는 악마근육남과 에델가르트로 작살낼 수 있습니다. 저는 오히려 다른 캐릭터들을 키우기 위해서 악마근육남과 에델가르트는 많이 사용하지 않고 약한케릭터들로 막타를 쳤습니다. 

둘은 반격만해도 레벨이 쭉쭉오르기 때문에.. ㅠㅠ

클리어~

ㅋㅋㅋㅋ 냉철한 에델가르트

하 뭔가 짐을 짊어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에델가르트 입니다. 떡밥이 슬슬 풀릴때가 된것 같은데 언제 풀릴까요.

그리고 펼쳐지는 만찬에서 에델가르트와 대화 합니다.

하 먼저 스카웃 제의를 하는 에델가르트 입니다.

뭐지 무슨 과거 이야기가 있는진 모르겠지만 벌써 다음달 과제가 결정났습니다. 

빨리 또 전투를 하고 싶네요 

그럼 다음달 르미르 마을이야기는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