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보홀

[필리핀 || 보홀 ] 보홀에서의 화덕피자 바닐라 스카이!!

by 악마근육남 2023.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보홀에서의 8일간의 여정중에 정말 많은 밥을 먹었습니다. 하루에 3끼만 먹어도 24끼인데 ㅋㅋ 저희는 보홀에서 하루 4끼정도 먹었기 때문에 거의 보홀 메인스트리트에 있는 식당은 한번 씩은 다 가본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한 4일차쯤 갔던 화덕피자가 메인인 바닐라 스카이에 후기를 남겨 봅니다.

# 가는길

바닐라 스카이 레스토랑은 바로 "바닐라 스카이 다이브 리조트"에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식당인데 리조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워크인으로 들어와서 식사를 할 수 있는거죠. 

메인 스트리트에서 서쪽으로 계속 오다보면 이렇게 우리나라 간판집 같은 안내판들이 붙어있는데 여기 기점으로 좌회전을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동네 구경도 할겸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그리고 천천히 걸어가다 보면 

이렇게 열대풍으로 꾸며져 있는 바닐라 스카이를 볼수 있습니다. 

 

요즘 보홀 비수기기도 하고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저희와 리조트 투숙객 같은분 밖에 없었습니다.  컨셉이 동남아 전통 집 느낌인데 깔끔 하고 좋았습니다.

가게 한쪽에는 이렇게 자동차도 전시해 놨는데 사실 차에 별로 관심이 업성서 어떤 차인지는 몰랐습니다!!

 

# 메뉴판

시간도 널널해서 메뉴판 다 찍었습니다 ㅎㅎ

ㅋㅋㅋ 저희는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 

PROCIUTTO CRUDO 피자와 라자냐를 시켰습니다!!

바로 주문이 들어가고!!

 

# 맛은?!

맛은 화덕 제대로구요. 필리핀 분이 차리신 느낌보다는 정말 이탈리안 분이 전통을 살려서 차리신 느낌입니다. 

저희가 메뉴를 사실 안겹치는 메뉴로 했었어야 했는데 피자도 토마토 베이스이고 라쟈냐도 토마토 베이스이니 좀 중복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따듯한 라쟈냐와 화덕피자는 애매했던 보홀 음식들 중에서 상당히 고퀄이었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맥주 먹다가 망고 쥬스도 시켰는데..... ㅠㅠ 요즘 필리핀 망고 철이 아닌가?? 생각 보다 셨습니다. ㅠㅠ

피자와 라쟈냐는 두개 시키면 둘이 먹기에는 많은 양이고 하나 시키고 샐러드 종류로 시켰으면 어땟을까 싶습니다.

어쨋건 맛은 절대로 실망하실 맛은 아닙니다.

이것으로 필리핀 보홀 팡라오의 화덕피자 맛집 "바닐라 스카이"  방문기를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