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요리장비

[개봉기] 퀸메이드 미니 오븐 개봉기!!!

by 악마근육남 2021.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재택하면서 진짜 집에서 요리를 많이 해먹게 됐는데 그러다 보니 자꾸 주방 조리도구 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중에 구매를 제일 만족하는 제품이 바로 식기 세척기인데 이번 오븐은 그 식기세척기를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미니 오븐입니다. 안그래도 만족감 좋은 식기세척기였는데 사은품까지 받아서 정말 만족감이 뻥튀기 된것 같습니다.

그럼 일단 오늘은 개봉만 하고 요리는 앞으로 계속 해보면서 사용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식기세척기 받고 거의 한달만에 사은품이 도착했구요

뭐 공짜니까 아예 불평 불만이 없습니다.

옆면 입니다. 사용해봐야 장단점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대쪽 정면!!!

뚜껑 개봉!!!!!

디자인은 제가 맘에드는 색으로 랜덤하게 와서 정말 더더욱 만족감이 좋습니다. 완전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가볍습니다. 이정도의 퀄리티 제품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니 만족!

기름기 있는 음식을 조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트레이 입니다.

오픈 했을때!! 종이 곽 한번 빼주고!!

위에도 열선이 있고!!

아래에도 열선이 있습니다 ㅋㅋㅋ 이래서 앞뒤로 할  조리 할 수 있는듯!!!

설명서에서 제품 제조 과정중에 발생할 수 있는 불순물을 태우기 위해 한번 15분 정도 돌리고 사용하라고 하기에 한번 돌렸습니다.

본격적인 사용 내용은 한달정도 사용해본 뒤에 올릴 예정입니다.

원래는 이거 사은품 받으면 바로 당근에 팔려고했었는데 제가 나름 토스트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도 좀 해먹어 보려고 당근행을 멈췄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동안 잘 사용하고 사용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