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요리장비

[개봉기] 프로쉬 새해 이벤트로 받은 틴케이스 개봉기!!

by 악마근육남 2022.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이번에 강력한 식기세척기 세제 브랜드인 프로쉬에서 1월 1+1 이벤트와 세제 0원 제공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 식기세척기를 구매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약간 세정력에서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식기세척를 사용하는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식기세척기는 정말 세제가 정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추천한게 프로쉬 식기 세척기 세제 브랜드였는데 이번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길레 바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프로쉬의 세정능력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번 이벤트로 받은 프로쉬 틴케이스 개봉기 입니다.

프로쉬는 친환경 세제 브랜드로 

(https://frosch.co.kr/_idio/inc/sub1.html)

독일에서 탄생한 친환경 주방용품 브랜드입니다. 뭔가 제가 좋아하는 ESG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일단 틴케이스 바로 개봉해 봤습니다.

프로쉬 세제와 같이 왔습니다. 틴케이스 색이 알록 달록 하니 이쁩니다.

"ECO - FRIENDLY LIFE WITH FROSCH " 진짜로 확실히 환경 친화적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기업 설명을 보니 보전가능한 자연을 위한 가치에 대해서 많이 말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가 보다~~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무엇보다 색감이 파스텔 톤인데 너무 이쁩니다. 그리고 틴케이스라 고급지기도 하고 말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뒷 면입니다!!!

윗면입니다. 튤립이 귀엽네요 ㅋㅋㅋㅋ 틴케이스 베이스 색도 베이지로 색감이 너무 이쁩니다.

뚜껑을 열면 안은 그냥 단순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안에 프로쉬 각 세제를 넣으면!!

이런 구조가 됩니다. ㅋㅋㅋ 너무 마음에 듭니다!!!!

식기 세척기 위에 올려놨습니다.

프로쉬의 식기세척기 세정력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