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라이자의아틀리에2

[스위치]라이자의 아틀리에2 - 15. 라이자 일당 수중도시 입성!!!

by 악마근육남 2021. 4. 7.
반응형

이제 새로운 탐사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바로 물속에서도 호흡할 수 있는 에어드롭!!!!

클라우디아가 알려주는데 연금술로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래 새로운 물속 유적 탐사 고고!!!

그리고 냄새를 맡고 몰려드는 똥파리 같은 동료들이 있습니다.

하 이새끼는 옷보고 절대 사용하지 않아야 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호수 유적으로 고고 해보겠습니다.

바로 잠수에 들어갑니다.

그럼 물속에 잠겨있었던 유적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하늘에서 떨어진 별?? 스케일이 이렇게 커지나??

하늘에서 떨어진 별로 이루어진 유적

과감하게 텔레포트까지 시전하는 클라우디아 입니다.

다른 멤버들도 다 따라 들어왔습니다.

잔소리 해주는 클리포드 입니다.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안쪽을 탐험해 봅니다.

그리고 갑자기 돌아가나는 라이자 

일단 새로운 유적 탐사를 시작하면 될것 같습니다. 새로운 유적에는 새로운 재료들이 나오기 때문에 이제것 못 만들었던 연금술 중에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이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