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쓰론브레이커

[스위치]쓰론브레이커 21 (점점 늘어나는 메브의 군대 그리고 콜드웰 지지기 시작)

by 악마근육남 2020. 12. 27.
반응형

당연히 이번장의 최종보스는 콜드웰이 될텐데 아직 장의 초장이기 때문에 콜드웰 목을따려면 아직 한참 남았습니다. 

그 동안 겪어야 할 전투도 많겠죠

역병걸려서 고생도 하고 

이스벨이 있어서 그래도 마음의 큰 버팀목 입니다.

여정을 진행하다가 드루이드 떼들도 만납니다.

그리고 완전 그로테스크한 조형물도 만나게 되는데 잔인한 이야기가 엮여 있습니다.

상식과 정의를 선택합니다. 메브는 게임 캐릭터니까 그래도 되니까요 ㅎㅎ

그리고 만나는 또한명의 동료 입니다.

해적같은 놈들이네요

패륜아와 

다구리를 잘할 것 같은 다구르 입니다.

뭔가 개스콘의 도적떼들보다 더 선넘은 애들 같은데 카드들이 직관적이지 않고 쓰기 어려워서 거의 사용한 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점점 군세를 불려나가고 있는 메브!

게임이 중장이상 진행했다는 느낌이 옵니다. 아마 콜드웰의 목아지를 따는 시점이 전세가 뒤집히는 시점이 되겠죠.

그리고 또다시 내부의 (레이너드와 개스콘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뭐지?? 저는 뭔말인지 모르겠는데 왜 미소지었는지 아직도 모르겠네요.. 무슨 암튼 뭐 나중에 알려주겠죠??

그리고 드디어 콜드웰이 있는 성 공략을 시작합니다.

콜드웰을 어떻게 죽일지 벌써 설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