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쓰론브레이커

[스위치]쓰론브레이커 18 (드워프와의 동맹 그리고 찾아온 빌렘)

by 악마근육남 2020. 12. 23.
반응형

이제 정말 결판을 지으러 회담하러 갑니다. 드워프들의 우두머리에게서 최대한의 군대를 얻어내야하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그럼 고고

일단 인간들을 싫어함

메브도 다른 장로들에게 이용당한건데 일이 꼬여버렸군요

하 일단은 고자질을 한 댓가로 동맹의 이야기는 잘 풀려나갈듯?? 하 뭐하나 쉬운게 없음 

그래 이새끼는 죽어야 마땅하지 주인공을 속이고 마음대로 이용했으니

그리곤 갑자기 엘프의 공격!! 

잡아서 추궁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쿨한 브루버 후그입니다. 

이미 지나간 일을 왜 굳이 여기까지 엘프들을 끌고와서 보여주는지 이해는 안가네요

흠 엘프도 드워프를 자신의 세력으로 끼워넣고 싶어서 전략적으로 행동한 거지만 드워프의 마음은 이미 메브가 가로챗음

하 극 딜 박네요 이런 딜이 게임에서 가능하다니 ㅋㅋㅋㅋㅋ 작가 칭찬해

경치 좋습니다.

그리고 동맹 기념 파티같은걸 진행합니다. 브루버 후그는 완전히 우리편이 된것인가

결국 비공식적으로 메브를 돕겠다는 드워프 하지만 어떻게든 병력은 불어나니 괜찮은 딜 같습니다.

이런 쪼꼬만 드워프들을 받음요 

하 그리고 가보르는 참수형 운명이군요 레일라도 그냥 떠났는데 가보르는 참수형이라니... 

그리고 파티중에 브루버가 말을 합니다.

메므의 손님이 찾아왔다고 

하 빌렘 ㅠㅠ

하 닐프가드가 차지한 리리아의 상황을 빌렘은 말해주고있습니다.

뭔가 왕으로써 결단을 내린것 같은데... 더 못들어주겠네요... 일단 빌렘은 너무 좆밥처럼 생겨서 하 정이 안가네요 엄마보다 키작은 아들...

일단 그럼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