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쓰론브레이커

[스위치]쓰론브레이커 23 (드디어 등장한 게롤트 그리고 바뀐 전황)

by 악마근육남 2020. 12. 27.
반응형

아직까지는 닐프가드의 대군이 정면승부하기 쉬운 상태는 아닌것 같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음??

자비에 이새끼 미친놈 아니가?

뭐지 뭐하는 놈이지?? 원래 스파이인데 스파이짓을 하기 위해서 화상까지 일부러 참아낸 건가??

그래도 역시 믿을만한 인간은 저 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하 잘 쓰지도 않았지만 그래도 정들었던 자비에 잘가라

이 둘은 자비에의 정체를 어떻게 알죠?

7년전??? 완전 범죄네요

하 이런 깊은 내막이 있었을 줄이야... 

하 이번장 여기 까지 인가 봅니다. 새로 얻는 카드들과 사라지는 카드들이 있습니다. 아마 제 선택에 따라서 그 저와 함께할 카드들이 선택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이 세이브를 지원하지 않아서 분기점을 되돌리수 없으니 다양한 선택지를 모두 해보기에는 한계가 있네요

일단 아직 이번장이 끝난건 아니네요 마지막 전투가 남아있는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장의 마지막 전투가 진행 됩니다.

이 늪지대를 탈출하기 위한 항구가 있는 곳을 지키는 마지막 전투!!!

그리고 그 와중에 위쳐 3의 주인공들이 등장합니다.

오씨 드디어 직접적인 위쳐3의 등장인물들이 쓰론브레이커에 등장하는군요.. ㅎㅎ

메브는 치명상을 입었네요 ㅠㅠ 이게 패키지 표지를 장식하는 메브가 얼굴에 상처가 있는 이유네요.

하 오랜만에 게돌트 보니 반갑네요 ㅠㅠ 나의 최애캐 게롤트 ㅠㅠ 함께 몇백시간을 달렸던가...

결국 전투는 승리로 이어졌고 이 전투를 기점으로 전세가 기울기 시작합니다. 

하 빌렘은 역시나 배짱이 아직 없네요.

하 다음장에 왔는데 일단 빌렘과 협상을 해봐야할것 같습니다. 협상만 잘되면 별다른 전투없이 리리아는 되찾을 수 있고 닐프가드군과의 전투만 하면 되니까요.

그럼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