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쓰론브레이커

[스위치]쓰론브레이커 15 (마하캄 이야기 계속, 용과 드워프의 이야기)

by 악마근육남 2020. 12. 22.
반응형

메브의 마하캄 여행은 계속됩니다. 

용 한마리가 마을을 작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용감한 메브는 불타는 마을을 구하기 위해 용을 잡으러 갑니다. 

과연 용을 이길수 있을건지는 모르겟네요 일단 주인공 버프를 믿고 전투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 이렇게 드워프의 마음을 하나하나 얻어갑니다.

이제까지는 문제가 없었던 관계인데... 처음 마하캄으로 넘어왔을때도 켈툴리스를 보고 가보르는 전혀 해가 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용의 마지막 숨결을 조져달라는 드워프 입니다.

하 상처입은 용 켈툴리스를 조지러 그럼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뭐지?? 뭔가 용이 사연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 난쟁이들은 왜 이런짓을 했을까요???

하 이게 쩜 상황에 따라서 극단으로 치닷는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아이작은 괴물들을 너무 싫어하기 때문에 인정이고 뭐고 없습니다.

하 그리고 저는 켈툴리스의 입장을 이해하기로 했습니다. 시작은 난쟁이들이 먼저 했으니... 그리고. 댓가로 보물을 조금 받습니다.

하 이게 애매하네요 드워프의 환심만을 사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한명의 분노를 받습니다.

하 용 살려줬다고 떠난다는 아이크 입니다.... 뭐 막을 수 없습니다.

하 마하캄에서의 이야기가 생각보다 기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