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쓰론브레이커

[스위치]쓰론브레이커 3 (닐프가드이 침략 시작!!!)

by 악마근육남 2020. 12. 11.
반응형

개스콘과 본격적으로 대화를 시작합니다. 

바로 감옥으로 끌려가서 교수형에 처할 운명인 개스콘입니다.

그 와중에 갑자기 전쟁이 시작됩니다. 닐프가드의 침공!!!

드라보그라드가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수도보다 여기서 더 가까운 모양이네요

오키 역시 국왕의 면모를 보여주는 메브입니다.

고고 드라보그라드로 가는것인가??

오케이! 이것으로 닐프가드와의 본격적인 전쟁의 시작입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메브의 마법카드를 추가로 받게 됩니다.

바로 닐프가드의 대사가 왔습니다. 빠르네요 

그냥 항복하라는 소리

그리고 저의 분노한 메브는 사신을 그냥 죽여버립니다. 통쾌하네요 ㅋㅋㅋㅋ

전투의 제목도 면책특권 (원래 대사는 면책특권이 있죠) 백지화 입니다 ㅋㅋㅋㅋ

후회해도 늦었다. 이런 오만한 문서를 가지고 오면 도망치던지 했어야지 ㅋㅋㅋ

이리저리 조합하는게 너무 재밋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두번은 못하겠음 똑같은걸

승리~!!

하 일러스트 맘에 듭니다.

하 어쩔수 없었습니다.... 굿

이제 사실상 서로에게 선전포고가 된거죠? 드라그보그를 공격하고 메브는 대사를 죽였으니 이제 본격적인 전쟁을 시작합니다.

메브는 쉬는 시간이 없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