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드퀘11

[스위치]드퀘11 - #82. 과거 용사일행들의 슬픈 이야기

by 악마근육남 2020. 10. 3.
반응형

악마를 쓰러뜨릴 묘목들을 찾으러 다시 땅으로 내려 옵니다. 

우선 두르다 마을에 있는 묘목!!!

묘목을 얻을때마다 과거의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용사의 검을 만들던 장면!!!!

오키 고고!!!

다하라 습지쪽에서 다른 묘목도 겟또~!

과거 케토스를 처음 얻고 하늘을 날던 기억을 얻었습니다. 

고래 강화~!!

다음 묘목 고고!!!

하 악마와 싸우기 위해 케이토를 타고 니즈젤파와 격돌!!!

또 길을 가르쳐 주러 예언자가 나타났습니다.

뭐지 베로니카가 다시 어른으로 돌아왔는데 어른의 복장에 저 모자는 안어울리기는 하네요

이거 뭐지 퓨전인가??

오씨 이렇게 징그럽게 만들어야만 했냐!!!!!

과거의 용사!!!

우라노스!!!

우라노스의 배신!!!!

하 또 다른 과거가 있는건가? 하 다음 기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 용사가 이렇게 죽어버리면 니즈젤파는 누가 막는가?!!

하 그래서 니즈젤파를 막지못하고 봉인만 시켜 놨네요... ㅠㅠ

하 이렇게 하늘에 봉인시켜 놓은것이었습니다. ㅠㅠ 슬픈 이야기 네요 ㅠㅠ..

하 세니카 용사를 좋아했던 모양입니다.

그리고 고서적에서 시간을 돌릴 방법을 찾은 세니카 입니다.

혼자서 용사의 검으로 ㅠㅠ 힘들게

그러나 시간의 오브는 파괴되지 않습니다.

거기서 쓰러져버린 세니카.... 

그리고 시간의 파수꾼이 되어버렸습니다.

하 이제 모든 떡밥이 사실상 다 풀린것 같습니다. 

이제 박살만 내면 될것 같습니다. 니즈젤파를

하 예언자는 우라노스!!!! 용사를 죽인 우라노스 였습니다.

악의 우라노스와 대척점에있는 선의 우라노스가 남아있었습니다. 

오키 고고 ㅋㅋㅋㅋ

그리고 베로니카와 세냐의 최강 연계기 크로스 마단테를 배웠습니다.

이제 좀 더 강화 컨텐츠들을 즐겨보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