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드퀘11

[스위치]드퀘11 - #80. 마르티나 최강무기 아테나 성창 얻기

by 악마근육남 2020. 10. 3.
반응형

마르티나 최강 창 아테나의 성창 얻으러 가겠습니다!!!

마르티나의 최강창은 미를레앙 숲의 골드오크를 잡다보면 나옵니다. 아이템 드랍률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잔득 끼고 잡으러 가줍니다.

끝쪽으로 가면 골드오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무한으로 잡다보면 아테나의 성창이 떨어집니다!!!

나름 얻기 쉬움!!

아테나의 성창 스펙입니다.

더 강화를 할까 말까 고민이네요 ㅋㅋㅋ

이렇게 저의 최애캐 마르티나의 최강무기 아테나 성창을 얻었습니다. 다른 캐릭의 최강의 무기를 얻으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