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드퀘11

[스위치]드퀘11 - #79. 악마를 처단하기 위한 준비!!!

by 악마근육남 2020. 10. 3.
반응형

묘목들에 니즈젤파를 파괴할 힘이 들어있다고 하니 묘목을 조사하러 왔습니다.

이거 다시 얻네요 이제좀 패턴이 반복되서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굿굿

장로님이 뭔가 필살기를 줄 느낌입니다.

새로운 스킬들!!!

레벨이 전체적으로 악마근육남 수준으로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잠드는 장로님 입니다.

이뭐여 갑자기 카뮈 개인사!!!!

하 그럼 당연히 카뮈 동생 구하러 가야지 ㅋㅋ

그리고 바로 용사의 힘으로 마야의 저주를 풀어주는 악마근육남 ㅋㅋㅋ

너무 간단하네요 ㅋㅋㅋ 하 이제부터  악마를 쓰러뜨릴 힘을 차곡차곡 모아야 합니다.

마야한테 레어템 목걸이를 받습니다.

이제 각종 최강 무기들을 얻으러 가보겠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선택입니다. 지금 바로 마왕을 조질 수 있으면 이제 바로 가도 상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