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드퀘11

[스위치]드퀘11 - #81. 드퀘 최강양손검 케이오스 블레이드 얻는법

by 악마근육남 2020. 10. 3.
반응형

이제 최강 양손검을 얻으러 가겠습니다. 

우선 시조의 숲 북쪽 돈대로 갑니다.

넵!!

여기에 임프케이오스가 있습니다. 이놈들 잡으면 최강 양손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여러 마리 나오니까 싹 쓸어줍시다. 

웬걸 ㅋㅋㅋㅋ 케이오스 블레이드를 쉽게 얻었습니다.

스펙은 이렇습니다. 단숨에 공격력이 277이나 올라가버리네요 ㅋㅋㅋㅋㅋ 만족 스럽습니다.

케이오스 블레이드 막 여러개 떨어집니다. ㅋㅋㅋㅋ 풍년이네요 ㅋㅋㅋ

이걸로 최강 양손검도 얻었네요 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