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저녁

[잠실 || 소피텔 || 일식] 소피텔 지하의 퀄리티 있는 일식집 "코바치"

by 악마근육남 2023. 4. 4.
반응형

소피텔,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오늘은 중요한 분을 뵙기위해서 조금 신경쓴 장소를 약속 장소로 잡았습니다. 

사람을 만날때 그 사람과의 순수한 대화도 중요하지만 장소가 이끌어내는 대화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분위기 좋고 좋은 음식 그리고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중요한 요소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조금 있더라도 나머지 부분들이 보증이 되는 소피텔로 약속 잡소를 잡았습니다.

# 그래서 소피텔 지하 아케이드 "코바치" 후토마키 비쥬얼

 

위치는 석촌호수 바로앞 소피텔 지하 아케이드이기 때문에 잠실에 계신 분들이면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주차도 뭐 잠실이라서 오고 가는데 차가 어느정도 막히기는 하지만 새건물이라 주차도 널널하구요.

코바치 입니다.

사진이 뭔가 뿌옇게 나왔는데 현실에서는 훨씬 더 선명 합니다 ㅎㅎ

제가 최근에 중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사실 가려고 했던 소피텔의 또다른 시갇인 모던눌랑은 또 가긴 그랬고  제가 또 가장 좋아라하는 음식 카테고리가 일식이기 때문에 이번 약속 장소로 정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 작은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 저희는 고민하다가

각자 모듬 튀김, 후토마키, 밀폐유나베, 명란 계란말이 이렇게 시켰습니다. 양은 남자 셋이서 아주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기본 셋팅입니다. 역시나 일식집이라서 정갈합니다. 이런 디테일들이 마음을 좋게 만들고 대화하는데 기분 좋은 텐션을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일식이니까 아사히 한잔 시원하게 먼저 시키고!~!!

개인 튀김이 먼저 나왔습니다.

저는 일식 튀김을 너무 좋아서 제사때 튀김도 어떻게 하면 일식 튀김 처럼 할수 있을까 고민을 하는데 이제 진심으로 일식 튀김을 하는법을 좀 배워야 겠습니다.

일단 식감이 너무 좋고 산초가루인지 소금인지 모를 다른 소스와 고추 튀김의 바삭함과 알싸함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어서 나온 후토마키는 정말 거대했습니다. 결국은 아껴먹다가 다 못먹긴 했는데 정말 비쥬얼과 크기가 압도적인 요리였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너무 커서 정말 한번에 먹을 수 없는 양이다 보니 음식이 흐트러지는데 어떻게 먹어야할지는 좀 더 고민해봐야하는 요리 같기는 했습니다 ㅎㅎ

후토마키 한알을 가져오기만 해도 이렇게 부서지긴 합니다 ㅎㅎ 잘 어떻게 분절해서 먹기는 했습니다.

그리고 명란 계란말이ㅋㅋㅋㅋ 얘네는 일반 술집의 계란말이들과 비슷했는데 정말 명란이 알차게 들어있었고 플레이팅이 예술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ㅠㅠ 아쉽게 먹느라 못 찍은 밀폐유 나베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총평
맛 : 중상
분위기 : 상 (룸기준)
서비스 : 상
가격 : 중하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기는 하지만 좋은 분위기와 서비스 그리고 보증된 맛을 원한다면 적절한 선택의 소피텔 코바치 입니다. ㅋㅋㅋㅋ 또 어느정도 가격이 있기는 하다보니 막 죽어라 마셔라 하지 않아서 좋기도 했구요 대화에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