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 콩나물 국밥] 방이동 해장 + 따듯한 국물 원하면 전주 콩나루 콩나물 국밥

by 악마근육남 2023.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요즘 친구들이랑 모임이 많아서 술먹을 일이 많은데 가끔가다가 주체를 못하고 주량을 넘어서게 먹으면 다음날은 꼭 해장 생각이 납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 아침에 친구랑 어떻게 해장을 할까 검색을 하다가 방이동 해장을 검색 하니 숨은 콩나물 국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지하 1층입니다. 

방이동 먹자골목 메인거리에 있는데 이게 길가다가 찾기는 좀 어려운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방이동의 유명한 곱창집 별미 곱창 옆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는길 쩜 무섭긴함

아침이니까 걱정없이 내려갔습니다.

지하 1층에 도착하면 마치 예전 김밥천국같은 포근한 인테리어가 아늑합니다.

#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김밥천국 급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 와서 다양하게 메뉴 선택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오징어콩나물국밥 2개 시켰습니다. 

그냥 전주 콩나물 국밥 시키려다가 오징어 값도 비싼데 500원 밖에 추가가 아니라서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들인데 여기서 오징어젓도 더 있습니다.

생각보다 기본찬들이 맛있어서 저는 원래 연근 안먹는데 연근 조림도 제가 먹었습니다.

이렇게 기본으로 김치가 들어가서 나오는 콩나물 국밥인데 김치를 빼달라고 하시면 안넣고 주십니다. 기호에 따라 수정해서 먹으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란도 같이 주는데 별미 입니다. 뜨거운 국물을  적당히 수란에 넣어서 먼저 위장을 적시라는데 맛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술롱 지쳐있던 내장을 따듯한 콩나물 국밥 한그릇으로 뚝딱 했습니다.

방이동에서 해장 + 따듯한 국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한테 추천입니다!!!

총평
가격 : 중상
맛 : 중상
분위기 : 중하
환경 : 들어가는길이 무섭긴함
재방문 의사 : 있음 

들어가는 길이 생각보다 무섭긴 한데 그래도 다음에 해장할 일 있으면 위치도 가깝고 한번 다시 고려해볼것 같습니다.

안가보셨으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