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저녁

[강남][베트남] 르사이공 || 베트남 정복하러 가기전에 한국에서 미리 먹어봄

by 악마근육남 2022.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입니다.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대학시절 동아리 친구들이랑 약속이 있어 강남역에서 다같이 만났습니다. 

진짜 강남역에 수많은 음식점들이 있는데 어디 갈지 고민하다가 베트남 음식점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가기로 결정한 곳은 "르사이공" 입니다.

강남역 언덕배기 좀 올라오면 있습니다. 가게는 반지하!!!! 강남인데도 그렇게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고 좀 널널 합니다.

날씨가 조금 흐려서 약간 우중충하게 나왔는데 강남역은 아직도 활기차기는 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신분당선이랑 오히려 가깝습니다. 걸으면 한 오분??

일단 강남에서 이렇게 조용하고 따닥따닥 안붙어 있고 여유롭다는건 엄청난 장점인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는 대충 이런 느낌입니다. 

동남아의 상징 라탄

이게 베트남 풍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그리고 베트남의 느낌이 살이있는 장식품들이 있습니다. 

베트남 중에서도 호치민의 분위기를 모티브로 했나봅니다.  5년전 호치민 여행갔을때가 생각이 나네요.

일단 우리는 인원이 5명이어서 요리를 다섯개를 시켰습니다. 

우선 에피타이저로 새우춘권을 시켰습니다. 새우 춘권의 맛은 쏘쏘?

윤기 정말 고슬고슬 한 볶음밥 진짜 이거 맛있었습니다. 새우와 파인애플의 조합이 이렇게 좋을 줄 몰랐는데 볶음밥의 기본기가 되어있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약간 경쟁적으로 먹었네요.

그리고 베트남 하면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양지 쌀국수 괜찮았습니다. 이것도 평타 이상!!

팟타이는 사실상 실패가 거의 없는 음식이죠 ㅋㅋㅋ 이것도 혼자 다 먹으라면 먹을 수 있었는데 인원이 다섯명이라 맛만 봐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비빔국수에서 고추가루를 뺀 느낌의 분짜 이건 확실히 양념 고기가 맛이 좋았네요. 약간 아기들이 엄청 좋아할 맛 같았습니다.

이렇게 다섯 메뉴로 주말 저녁 강남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총평
분위기 : 중상
가성비 : 중상 (강남치고)
맛 : 중상
서비스 : 중상
장점 : 강남인데 널널하고 조용해 이야기 하면서 밥먹기 좋음
단점 : 장점 생각하면 딱히 단점을 모르겠음
또갈 의향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