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쓰론브레이커

[스위치]쓰론브레이커 13 (마하캄 투어 시작, 드워프의 환심사기)

by 악마근육남 2020. 12. 20.
반응형

이제 3장의 시작입니다. 드워프의 땅 마하캄을 여행할 차례입니다.

엥 뭐지?? 레일라는 일단 엘프와 드워프를 엄청 싫어하는데 가보르와는 그래도 안면트고 이야기하는 모습입니다.

켈툴리스 디즈인 드래곤 길들이기 용들과 이름이 비슷합니다. 

지그린 부족 출신의 가보르 입니다.

데머번드가 준 소개서 때문에 이야기가 잘 풀립니다. 여기서 협상을 잘해서 드워프의 병력을 얻어야하는데 잘 풀릴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해서지 가보르와 함께 행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앞으로 일이 끝나도 메브를 섬기겠다는 레일라 입니다. 뭔가 강한 여전사 같은데 일단 큰 도움될 정도로 강력한 카드라 든든합니다.

일단 드워프들의 수장 브루버 후구를 만나러 이동합니다. 

드워프들은 이세계관 설정상 설산에 살고 있습니다. 눈밭 설정이네요.

카툰풍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드워프의 영역에서 첫 전투입니다. 

이제까지와 다른 종류의 적 카드들이 나옵니다. 그래서 게임이 더 신선해졌네요 ㅎㅎ

브루버 후그가 등장했습니다.

군사가 필요한거 어떻게 알았을까요???

데머번드의 힘!!!

쿨한 성격의 브루버 후그입니다. ㅋㅋㅋㅋ 말 짤라먹는게 예술이네요 

이렇게 자기 할만만 하고 떠나버립니다. ㅋㅋㅋㅋ  재밋는 성격이네요 

불굴의 메브!!

그리고 잠깐 메르와 독담을 하고싶어하는 가보르입니다. 

대장로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 그들의 문제를 해결해주자는 제안을 하는 가보르입니다.

이런 이야기면 그냥 모두 앞에서 말해도 될것 같은데 굳이 메브에게 독대를 해서 이야기를 하네요

오키 그래서 이제부터는 대장로의 마음을 얻기 위한 여정입니다.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