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드퀘11

[스위치]드퀘11 - #53. 용사의 수련을 위해 두란다 산으로!!

by 악마근육남 2020. 9. 15.
반응형

일단 델카다르성의 마물 군단을 작살내고 다시 최후의 요새로 돌아왔습니다.

요새로 돌아오니 루키가 반겨줍니다.

뭔가 희망찬 해가 떠오르는 느낌

마을 사람들은 승리의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쩜 오글거리기는 합니다.

갑자기 난데없이 16살 짜리 주인공에게 목숨을 바치겠다는 그레이그... 😅

그리고 그거를 넙죽 받아먹는 악마근육남..... 😅

그리고 델카다르 왕의 제안으로 미란다 산 위의 용사의 성지로 향하게 됩니다.

전통적으로 용사들이 수련을 하던 곳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마왕을 물리칠 힘을 얻기를 기대하며 진행해 갑니다.

델카다르인을 적대시하는 두르다인들입니다. 여기 사는 사람들은 두르다인인가 보군요 

갑자기 얼라한명 나와서 상황을 종료 시킵니다.

어린이지만 앞에 "대"자가 붙은 대선사 입니다. 

그리고 대선사는 용사인 악마근육남을 또 바로 알아봅니다. 

이 역시 운명인 것인가

악마근육남은 여기서 수련을 받을 예정이었다.

결계 한번 치고 죽어버리는 대사..... 뭔가 연출을 보여줬으면 좋았을것 같은데 음.. 일단 상상이 안됩니다.

우라노스!!! 우르노가!!! 이름이 착착 달라 붙음

수련장으로 고고!!

ㅇㅇ 니마대사의 의지를 이어받아 악마근육남을 계속 가이드 하는 산포 대선사 입니다.

로우의 이야기도 진행됩니다. ㅎㅎㅎ

하...........

갑분 파티??!!!!

 

파티를 열고 다음날이 밝았습니다. 

 

오키 바로 수행자를 구하러 악마근육남과 그레이그가 출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도착한 산정상!!!! 

누군가 앉아 있습니다!!!

!!!! ㅋㅋㅋㅋ 이것은 로우겠네요 ㅋㅋㅋㅋ 잡지만 봐도 ㅋㅋㅋ

그럼 정말 정체를 다음 포스트에 밝혀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