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블로그 수익발생!!! 구글 애드샌스 핀번호 받음!!! 핀등록방법소개!!!

by 악마근육남 2020.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입니다.

처음에 게임한 시간이 그냥 흘러가버리는게 아까워 게임 플레이일지를 올리면서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블로그가 꾸준한 유입을 발생시키며 블로그 하는 재미를 맛보게 해주었는데요.

그래서 재미삼아 걸어두었던 구글 애드 센스가 10달러를 돌파하니 구글에서 처음 등록해 놓은 저희 집 주소로 핀번호를 발송하고 등록하라고 알림이 뜹니다.

그래서 그 핀번호를 2달만에 받아서 이렇게 등록을 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핀번호가 한달넘게 오지 않아서 다시 핀번호를 보내달라고 요청을 하니 첫번째 핀번호와 두번째 핀번호가 같이 날라왔습니다.  (아마 우리나라 우체국 어딘가에 묶여 있었던듯 합니다)

 

배달된 애드샌스 핀번호 우편의 앞면과 뒷면입니다.

내용물은 돈과 관련된 애드샌스 핀번호 이기때문에 복권처럼 되어있습니다. 뒷면에 표시된것 처럼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십시오" 를 따라 양쪽 모서리 부터 제거하면 안의 핀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모자이크 처리를 했지만 저기 pin 이라고 적혀있는 부분 아래에 핀번호가 적혀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블로그 하면서 수익에 별로 신경쓰진 않았지만 그래도 핀번호가 온다고 하니까 설레더라구요 ㅎㅎㅎㅎ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너무 오래 기다려 받은 터라 그 기쁨이 더 컷습니다. 

바로 저의 애드샌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카드" 형태로 되어있던 PIN 입력에 제공받은 PIN 번호를 입력하였습니다.

그러니 바로 적용되어~!!!!!

저도 이제 만약 블로그 광고 수익으로  100달러 이상 발생하면 구글한테 인출 신청을 할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는겁니다!!!! 아오 ㅋㅋㅋㅋ

블로그 재미로 하고 있지만 이런 소소한 기쁨들이 더 활력을 넣어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음부터는 대충 내 일기 같은 것들을 끄적이는 블로그가 아니라 방문자님들께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블로그가 되어볼까 합니다.

구글만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