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Devices

[아이패드프로] 1년반 동안 쓴 아이패드프로2세대 무상 리퍼 후기 (애플 스토어 홍보)

by 악마근육남 2019. 4. 21.
반응형

아이패드 프로 1세대에서 기변증이 왔음

프로3세대로 갈까 2세대로 갈까 고민하다가 지금 애플펜슬도 1세대를 가지고 있고 프로 2세대 대비 3세대가 엄청난 메리트가 있어보이지 않아 2세대로 기변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프로 1세대를 중고로 판매하고 2세대 매물 검색 중 가격이 괜찮은 매물을 발견해서 구매했다.

집 근처에서 거래를 마쳤는데 왠걸 화면에 화이트 스팟이 있는거다. ㅠㅠ 그리고 구매일을 말씀 안하셔서 집에와서 확인해 봤는데 구매일도 17년 8월 ㅠㅠ 거의 출시하자마자 산거였음......뭐 중고 거래니 어쩔 수 없지... 생각했다... 어짜피...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다고 정신승리 하려는데..

갓구글!!!

화이트 스팟을 혹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검색해보니까... 한 가닥 희망같은 글이 있었다. "디스플레이 결함에 대해서는 한국 법에 따라 2년동안 무상 수리를 보장한다." 오씨!! 눈이 번쩍뜨임 그리고 애플 가로수길에서 무상 리퍼를 받았다고함 (디스플레이는 부분수리가 안되서 그냥 리퍼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

무조건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가시길

무상 수리를 받으려고 가까운 애플공인 수리점을 갔는데... 직원이 응대를 하면서 이리저리 검사해보더니 수리하려면 리퍼비용 60만원 달라고 한다. 그래서 법 들먹이면서 2년간 무상수리 가능하다고 알고있다고 말해주니 법이 틀렸담 그러면서 살짝 비웃는 기술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무슨 신도림 테크노마트 폰팔이랑 기싸움하는 느낌이었다. 응대도 아무 불친절하고 왜 사람들이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 가는줄 알겠더라.

바로 애플스토어 방문

응대 조차 다르다 너무 친절하고 설명 좋고. 처음 안내하는 직원에서 부터 직접 문제를 해결해주는 직원까지 유기적으로 연계되는 과정도 너무 좋았다. 사람들도 많이 와서 번잡할뻔 한데도 대기 시간 관리가 너무 잘되고 있다는 느낌.
암튼 디스플레이 화이트 스팟을 보더니 내가 먼저 말하지도 않았는데 화이트스팟 현상으로 무상 리퍼 대상이라고 바로 교체 해준다. (이때 표정관리 안되서 민망했음)

사람들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정말 구성도 잘되있고 서비스도 너무 만족 스러웠다. 

서비스 기록 사본 올림 ㅋㅋㅋㅋㅋ

너무 만족스럽다. 1세대 쓰다가 2세대오니까. 화면 주사율도 너무 좋고 성능도 아주 문제없고 이걸로 다시 2년정도 쓰다가 기변하면 되겠다. 

애플 만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