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Devices

[개봉기] 서피스프로9 그래파이트 + 키보드 + 펜슬 개봉기!!

by 악마근육남 2023.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어디선가 봤는데 아이패드병, 서피스병은 사는 순간 낫는다고 합니다. 

언제부터 발병한건진 모르겠지만 저도 서피스병에 어느순간 걸려 있었고 그 병을 치유할 방법은 하나 밖에 없다는 걸 알고 바로 치료제를 결제했습니다. 

하루라도 더 빨리 받고 싶어 배송하나는 기가막히게 빠르다는 쿠팡으로 시켰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쿠팡이 제일 쌌습니다. 

16기가 그래파이트 256  + 시그니처키보드 + 슬림펜2 + 5년 보험으로 142 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5년 쓸 수 있을까?!?!

이렇게 마소 박스가 한겹 더 있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스펙입니다!!

박스는 번드처럼 스피스 본품과 키보드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키보드 박스안에 슬림펜도 같이 들어있는 구조입니다.

미묘한 촉감의 알칸타라 키보드!!

그리고 검은색이 너무 섹시해 보이는 그래파이트!!!

바로 개봉했습니다.

진짜 이렇게 이쁠수가 있는지.... 계속해서 쓰다듬어 줬습니다.

앞면은 보포 필름이 아니라 보호 종이가 붙어있습니다ㅎㅎ  쌔거 뜯는 기분나게 해줍니다.

글레어~!

키보드와 펜도 개봉~!!

뒷면은 이런 색인데 저는 회색보다는 완전 검은색이었으면 어땟을까 싶습니다.

셋팅중~~!! 뒤에 보이는 맥북프로도 짱이긴 하지만 태블릿으로 사용하기 힘들도 무게도 무게 그리고 무엇보다 윈도우 개발은 윈도우~!!

서피스의 상징 킥스탠드!! 호불호 갈립니다!! 저는 써봐야 알것 같습니다.

일딴 한달 동안 잘 써보고 후기를 한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