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FinalFantasy6(파이널판타지6)

[ios] FinalFantasy6(파이널판타지6) - 16(다시 동료들 모음)

by 악마근육남 2019. 1. 13.
반응형

다시 동료들 모음

셀리스가 큰맘먹고 세상으로 나왔는데 일단 세상은 케프카가 지배하고 있다. 이상한 탑들이 많이 생겼음... (이전과 지도도 많이 달라져 있다)

반지의 제왕에서 영감을 받은 것일까???

북쪽 마을에 들어왓는데 매시가 뭐 들고 있다. 오래 못 버틴단다.


집안에서 아이템 좀 먹고 아기 데리고 나오면 매시와 함께 빠져나올 수 있다.


이미 이야기 까지 다 마쳐 놓고 이제서야 생사확인한다.


무슨 근자감???


동쪽마을에 들어오면 티나가 애들 돌보고있다.


오랜만이야 티나.....


원래 메인 주인공 아니었나??


이게 뭔말인가? 오씨 나의 티나 ㅠㅠ


애들의 사연이 있다.


아이들이 티나를 필요로 해서 어떻게 싸울수가 없단다.


이 뭔말임?? 자기도 납득을 못하지만 남아 있기는 해야겠다???


쌍수들고 괴물 환영!!!!


오씨 나름 무섭게 생겼다.


티나는 일단 딜이 안들어간다.


사실 셀리스가 제일 쓸모없는 케릭터 같은데...메시도 매번 커맨드 입력하기 너무 짜증나고..... 잘 안쓰는 캐릭 두개로 할라니까 힘들었다. 

 

훔바바한테 맞고 쓰러진 티나 ㅠㅠ


이상한 조각 하나 준다.  일단 티나는 버리고 간다!!!!


서쪽 마을에서 주점에서 도적들이 하는 말을 들어보면 두목이 교체되었다는 이야기를 듣는데 따라가 보면 에드가를 만날 수 있다.


제프라는 예명을 사용중


제프는 피가로 성에 들어갈 궁리를 하고있다. 원래 자기가 주인이었던 성이었는데 왜 이렇게 숨어들어야 하는 처지가 됐는지..


일단 배타고 사막의 피가로 성으로 출발!!!! 주인공 일행도 따라 나선다. 


동굴을 통해서 피가로 성으로 침투!!!!


거북이 타고 침투!!!


피가로성은 이상한 식물이 휘감고 있었다. 


역시 에드가 였다.  이제 티나 빼고 세명이 되었으니 사실상 록만 모이면 진성 주인공들이 다 모이게 되는데 빨리 모였으면 좋겠다. 슬슬 마무리좀 오너라!!!!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