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Devices

[개봉기] 아마존 FireHD 10 인치 2021 | 직구

by 악마근육남 2021.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하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이것 저것 많이 샀는데.... 진짜 저는 소비의 화신인것 같습니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쓸데없이 특가게시판을 기웃거리면서 뭐 살거 없나하고 있는데 아마존 파이어HD 10인치가 다 포함해서 11만8천원 G9에서 뜬걸 봤습니다. 직구할때 대부분 직배송 사용하고 배대지 사용할 줄 몰랐어서 G9라니까 땡큐 하면서  7월8일날 주문해서 오늘 17일에 받았으니까 9일정도만에 받았습니다.

일단 개봉해서 식타에서 사용을 해보고 나중에 사용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에서 비행기 타고 왔는데 일단 박스는 이렇게 왔습니다. 뭐 비행기 타고 오니까 유리 그릇만 아니면 뭐 그렇게 국내 택배랑 박스가 다를 이유도 없겠다 싶더라구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바깥 박스보다 조금 작은 크기의 박스가 에어캡에 쌓여져 있습니다. 에어캡은 두겹입니다!!!

거내면 이런 모습!!!

에어캡 벗기면 이런모습!!! 저는 그냥 검은색이나 흰색하고 싶었는데 주문할 당시 남아있던게 올리브 색이었는데 뭐 어짜피 싼가격에 사용하는 태블릿이라 뒷판 색은 크게 의의를 두지 않았습니다.

테잎을 잡아 뜯으라고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ㅎㅎㅎ

잡아 뜯으면!!!

이정도 느낌으로 올리브 태블릿이 들어있습니다.

빼네면 신상품이 이렇게 영롱하게 들어있네요!!

일다 동봉되어있는 악세사리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서!! 케이블!!! 그리고 110V 미국 돼지코!!!!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집에 충전기가 워낙 많아 그냥 돼지고는 그대로 다시 박스에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이제 태블릿을 보면

빛반사가 이쁘네요 이게 화질면에서 아이패드에 그렇게 꿀리지 않는다고 해서 완전히 유튜브 넷플릭스 용으로만 사용할것이기 때문에 엄청 기대 중입니다.

올리브색이라는데 제 느낌에는 조금 채도 짙은 에메랄드색 느낌이었습니다. 디자인은 뭐 태블릿에서 얼마나 달라질수 있겠나 싶네요 만족!!!

볼륨버튼과 전원버튼 그리고 C-Type 단자 + 3.5이어폰 잭이 있습니다.

그리고 쓸데도 없는 카메라가 존재하는데 그나마 안튀어 나와있는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쓰지도 않는 카메라 튀어나와있어서 원래 케이스 안씌울 아이패드들을 놓고 사용했을때 흔들림 때문에 ㅠㅠ 케이스를 끼워 줬거든요....... 태블릿의 카메라는 없는게 낫고 만약 있다면  안튀어나오는게 그나마 사용성을 높여주는것 같습니다.

SD카드 슬롯도 있습니다. 1T까지 지원 한다고 매뉴얼에 적혀있습니다.

가고 싶다 아마존.....

이제 부터.... 설정 시작 아마존 태블릿은 한국에서 편하게 사용려면 설정을 조금 해줘야해서 설정하는 법은 다음 사용기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한국은 없다....

일단 설정완료하고 식탁 옆에 놔뒀는데요!! 넷플릭스 잘나옵니다. ㅎㅎㅎ

충분히 사용해 보고 아마존 파이어HD 10인치 사용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