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드퀘11

[스위치]드퀘11 - #62. 황금전염병에 걸린 클레이모란 그리고 카뮈의 과거!!!

by 악마근육남 2020. 9. 29.
반응형

질병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마을에 나와서 일단 사람들에게 탐문을 시작합니다.

벌써 황금저주를 눈치챈!!

카뮈를 알아보는 할머니 입니다.

하지만 지금 카뮈는 기억이 없죠.

카뮈의 과거를 알고 있는 할머니가 갑자기!!!!!

그리고 눈앞에서 황금이 되어버립니다 ㅠㅠ

너무 잔혹함

확실히 2부에 들어서면서 게임의 분위기가 상당히 무거워졌습니다. 캐릭터들은 그대로 같은데 상황 설정이 두단계는 더 딥해진것 같네요

그리고 자기 속에서 혼란이 일어나고 있는 듯한 카뮈ㅠㅠ

그리고 카뮈를 아는 또 한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오키 설명들으러 고고

카뮈의 과거 이야기 시작!!

엥 좋은 바이킹?? 약간 원피스 같은건가??

오홍 어렸을 때 바이킹에게 거둬져서 키워진 스토리 이군요

이게 악마근육남을 만나기전까지의 카뮈의 이야기 인것 같습니다.

받아들이기 힘들어 하는 카뮈

그리고 카뮈를 쫓아 나온 악마근육남

그 와중에 다시 소란이 일어납니다.

코마 상태가된 카뮈를 놔두고 소란이 일어난 항구로 갑니다.

키라골드~!

전염병으로 황금이 된 사람들을 약탈해 갑니다.

이거 순이익이 정말 장난이 아닌것 같네요.

일단 전투가 시작 됩니다.

그런데 뭐가 난데없이 끌려가고 있는데요 

당혹스러운 상황!

엥 진짜 카뮈가 끌려가고 있습니다. 

이거 말이라고 하나 

뭐지 카뮈는 그럼 황금이 안된거였나

그럼 일단 해적들의 본거지로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지트 도착~!

카뮈를 키라골드라는 악당이 직접 언급했다??

악마근육남을 잡으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이미 월클이 되어있는 악마근육남이네요

일단 모두 처치했습니다.

그리고 점점 과거의 기억들이 돌아오는듯한 카뮈!!!

그럼 다음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