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마리오오딧세이

[스위치]마리오오딧세이 - #12(얼음 왕국 탐험!!!)

by 악마근육남 2020. 4. 25.
반응형

악녕하세요. 악마근육남입니다.

길었던 도시왕국을 지나 다시 쿠파를 추적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는 눈 왕국인가??? 어디지? 일단 하나의 왕국이 맞는건지는 아직 의심스럽습니다.

눈속을 헤메다 보면 파우더볼 마을로 갈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왕국이 맞았습니다.

눈 왕국을 탐색해 보도록 하시죠!!!

일단 눈밭이라 보는것만으로도 아주 시립니다. 마리오 상태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다행히 추워하는 모션만 다르고 별 다른점은 없더라구요. 다행입니다.

레이싱장의 막힌부분을 뚫어주기 위해서 계속 고고해줍니다.

이놈인가??? 아닌가?? 그냥 몬스터 였네 ㅎㅎ

날라간다~~~ 날라간다~~

날라오니~~~

새로운 브리들과 전투가 시작됩니다~~

별로 어렵지 않으니 바로 잡아주세요. 바로전에 도시왕국이 난이도 있었어서 그런지 이번 브리들은 정말 너무 쉽습니다.

그럼 이제 레이스를 시작할 수 있으니 바로 레이스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이김 ㅋㅋㅋㅋ 난이도는 쉽습니다. 긴장하지 않고 진행해도 될것 같습니다.

눈 왕국에서 파워문을 다 모으면 바로 다음 왕국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엔딩을 빨리 보기위해 바로 고고고

이 다음은 바로 바다왕국으로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