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마리오오딧세이

[스위치]마리오오딧세이 - #14(요리왕국 모험시작~!)

by 악마근육남 2020. 4. 25.
반응형

악녕하세요 악마근육남입니다. 

요리왕국은 뭔가 파스텔 톤으로 잘 꾸며져 있는데 이것도 그래픽이 정말 이쁩니다. 정말 제작진들을 얼마나 갈아넣었을지 상상도 안됩니다.

이런 작품을 만들어 내다니....

브리들 찾아서 고고하는데 각종 창의적인 오프젝트와 퍼즐들이 있습니다. 플레이 하는 내내 기분이 좋아집니다.

좀 빨리 브리들들을 만났네요 ㅎㅎ

뭐 언제나 그렇듯 항상 쉽습니다ㅎㅎ

한번 대결을 해봤었기 때문에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브리들을 제압했다고 끝이아니라 왕국을 돌아다니면서 파워문들을 많이 모아야 합니다.

오케이 스튜를 뺴앗으로 바로 고고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핑크색은 끓는 스튜이기 때문에 그냥 빠지면 게임오버되니 이렇게 마그마를 캡쳐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튕기기 기믹도 재밋습니다. 캡쳐해서 가고싶은 방향 반대로 튕기면 날아 올라갈 수 있습니다.

스튜를 향해서 바로 고고고고고고고곡고고

재밋다!!!!!

이거 완전 고기 덩어리까지 캡쳐가능합니다.ㅋㅋㅋㅋ 이렇게 까지 캡쳐할수 있는 상상도 못했는데 정말 상상력이 너무 좋습니다.

이 고기로 어미새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요리 왕국에서의 파워문 찾기는 조금 빡셉니다. 생각보다 길 찾기가 어렵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좀 많이 찾아 헤멧습니다. 

여기저기서 파워문들을 모아 나갑니다. 요리마을은 20개정도의 파워문을 모아야하기 때문에 이곳저곳 파워문을 찾아서 돌아다녀야 합니다.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길을 찾아갑니다. 

쿡조와의 대결을 마치고 오딧세이호를 다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그럼 쿠파를 쫓아서 바로 고고고고고고!!!

이제 쿠파왕국 하나만 남은것 같습니다!!!

점점 엔딩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