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ps4]파판7Re:파이널 판타지7 Remake 타이틀 택배 도착!

by 악마근육남 2020.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일전에 말씀 드렸다싶이 저는 완전 파이널판타지 덕후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나 파이널판타지7은 제가 처음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이기도 하고 영어로된 파이널 판타지를 종이로된 공략집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플레이했기 때문에 어릴적 향수가 찐하게 베여있는 시리즈 이기도 합니다.

그런 파이널 판타지가 2020년 4월 10일 리메이크되어 발매되었습니다.

에전에 파이널판타지7이 리메이크 된다는 소식에 기뻐서 포스트를 작성했었는데 어느덧 벌써 발매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발매당일날 오프라인으로 사러갈까 고민하다가 이제 체력과 시간도 여유롭지 않은 나이기에 또 생각보다 물량이 널널하게 들어왔다는 소식을 듣고 인터넷으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배송이 워낙 잘되있어서 웬만하면 하루만에 오기 때문에 믿고 인터넷에서 쿠폰 먹여서 정가보다 5000원이나 싸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2020-04-11 토요일!!! 드디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역시 하루만에 오는 군요!!

하 이 얼마나 기다렸던 ㅋㅋㅋㅋㅋ 바로 뜯어봤습니다.

파판7Re 버전은 초회판으로 구매하시게 되면 아기초코보 마테리아와 CD 두 장이 오게 됩니다.

한장은 플레이 디스크 한장은 데이터 디스크 입니다.

플스에 처음 설치하기 위해서는 data 흔색 디스크를 먼저 플스에 삽입하셔야합니다.

하 저는 그럼 이제 파판을 달려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전그럼 바빠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