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페르소나5

[ps4]페르소나5 - 17(카네시로 팰리스 공략 시작)

by 악마근육남 2019. 6. 20.
반응형

카네시로 팰리스를 공략하기 전에 페르소나도 만들고 사전 작업을 좀 하기 위해서 커뮤니티 이벤트를 좀 서칭했다.

그러다가 시부야에서 점술쟁이 만나서 악마 근육의 ㅇ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죽을 운명이람 자신의 행운석을 가지고 있으면 막을 수 있다는데 일단 이 점술가랑도 커뮤니티를 올릴 수 있을 것 같다.

​​​

​​​


​점술가는 뒤로하고 일단 카네시로 팰리스에 부딪혀봄

팰리스 입구로는 바로 못 들어간다. 당연한건가? 암튼 입구 옆에 보면 조상각을 조사하면 팰리스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다.


들어가면 새로운 던전인지라 새로운 섀도우들이 있다. 좀처럼 기본 속성 공격이 약점으로 먹히지 않는 다는 점만 빼면 특별할 것도 없다.


감시실 구조로 되어 있는것도 이전 던전 들이랑 동일하다.


지도 얻는 것도 동일 ㅠㅠ (사실 지도는 무슨 의미가 있는건지 모르겠다)

​​
이렇게 누가 침입했다고 경계를 강화하라는 팬턴도 똑같은 패턴이다.... ㅠㅠ 사실 벌써 질릴라고는 함


감시카메라는 새로운 패턴이다.


이것은 감시카메라를 정지시키는 오브젝트


진행 하다보면 또 거대하게 막혀있는 공간이 나온다. 이역시 똑같은 패턴으로 중간 대장 느낌의 섀도우를 잡으면 열쇠를 떨어뜨리고 진행하는 구조이다.


마코토의 아이디어로 중간대장 섀도우 듀오를 한명씩 불러내 각개 격파하고 진행한다.

​​
이제 익숙해진 만큼 던전 진행하는 속도가 빠르다. 스토리는 점점 메인 이야기의 전말이 나올랑 말랑 메인 이야기의 한 2% 정도 맛만 자꾸 보여주는것 같다.

빨리 쭉쭉 진행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