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페르소나5

[ps4]페르소나5 - 11(마다라메 비밀의방 그리고 유스케 각성!!!)

by 악마근육남 2019. 6. 16.
반응형

아오 진짜 죽겠다... 아오 하... 이게 사는게 욀케 짱나는지 모르겠지만... 하 게임만 하면서 살고 싶다..... 아오

일단 마다라메가 나쁜놈인건 확인 됐으니 작전이 시작된다. 

몬스터들도 문안하고 트랩들도 너무 간단해서 사실상 트랩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일단 머리쓰는 만족감은 주지 못한다. 

거의 모든 트랩이 적외선 기반이다. 쭉쭉 진행해 주자 

사실상 별거 없는 항아리

항아리에서 나온 섀도우는 "보마"를 떨어뜨린다. 보마는 페르소나에게 스킬을 부여한다. 

점점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간다. 막히는게 없어 쭉쭉간다. 쭉쭉가자.

여기서 한번 막힌다. 컨셉은 팰리스의 상태는 그 마음의 주인의 상태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저 공간으로 가기 위해서는 현실의 마다라메가 저 공간이 뚫릴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어야 한다. 그래서 일단 계획을 짜러 현실로 복귀!!

이전에 모르가나가 마다라메의 집에서 언듯 본 문에서 단서를 찾아서 작전을 짠다. 

그래서 그 문을 열기 위해서 "안"의 누드를 이용!!!!! 아 감질나게 하지말고1!!

누드 고고!!! ... 감질나게 ... 스포하자면 누드 안나옵니다. 누드 한다고 옷을 저렇게 입고옴

유혹~

놀란 마다라메 ㅋㅋㅋㅋ

문도 열림!!!

마다라메가 문을 잠그고 막아두던 방에는 각종 가품 위작들이 있다. 

그리고 마다라메가 자신의 잘못을 고백한다. 제자들의 아아디어도 착취하고 가품도 팔고있고 있었다. 

그런데 난데없이 도난당했다는 사유리 원작도 있다.

그리고 발각 되는 순간 바로 경찰을 부르고 고소를 준비한다. 마다라메 인성 인정.

일단 현실의 상황 변화 때문에 팰리스의 비밀의 방 문을 열렸고 악마와 류지는 방안으로 들어간다.

인성 다시 나온다.

이에 충격받은 유스케 각성한다. 부모처럼 모시던 마다라메의 진실을 알고 고에몬 각성.

일단 경비병들을 제압했고 일단을 후퇴한다. 

각성한 유스케가 도적단의 새 멤버로 영입된다. 

 

일단 마다라메의 비밀의 방을 오픈함으로써 진실과 마주한 유스케가 고에몬을 개방하고 동료가 된다. 이제는 5인 체제로 팰리스 공략에 나서게 된다. 팰리스 공략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