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뮤지컬 || 샤롯데] 데스노트 (홍광호, 김준수) 관람기!! 약간의 팁

by 악마근육남 2023.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가 있어서 뮤지컬 데스노트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이번에는 샤롯데에서 데스노트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ㅎㅎ 집근처라서 편하게 갈수 있겠다 싶었는데 오히려 그러니 마음이 편해져서 거의 공연시작 직전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ㅠㅠ 담부터는 빨리 가야지 

c 구역 뒷자리 표를 구했는데요 뷰는 생각보다 샤롯데가 거리가 멀지 않아 뮤지컬 감상하는데는 문제 없었습니다. 

그리고 공연장 안에 뚜껑없는 음료는 가지고 들어지 못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탄산수와 물정도 들고 들어갔습니다!!

1층의 배치도는 이정도 느낌!!!

홍광호 그리고 김준수!!!

일단 재밋게 잘 보고 나왔는데 저희가 c구역 18 열이었는데 뮤지컬 관람하기에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그래도 다음에 한 10열 정도면 더 배우 표정을 보기 좋지 않았을까 싶구요 ㅎㅎ

데스노트는 제가 만화책으로 봤던거랑 결말 부분이 좀 다르더라구요 ㅎㅎ 어짜피 만화책 결말도 별로 마음에 안들었기 때문에 상관없었습니다. 

이렇게 제 첫 뮤지컬 관람이 끝났는데... 음... 사실 왜이렇게 사람들이 몇회씩 보고 하는지 모르겠는?? ㅋㅋㅋㅋㅋ 완전 뮤지컬에 돈 제대로 쓰시는 분들 많던데, 저는 이 정도 맛 봤으면 상황파악 끝난것 같습니다.

괜히 맞지도 않는 취미 하는것 보다 제가 더 재밋다고 생각하는 곳에 돈 쓰기로 결정~!! 그래도 맛 보고 별로인거 알았으니 미련없다 정도!!?

안녕 뮤지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