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일본

[일본 || 오사카] 합리적인 가격에 조식까지? 온야도 노노 오사카요도야바시 핫 스프링!!!

by 악마근육남 2023.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요즘 여행을 너무 많이 다녀서 출혈이 있긴 하지만 원래 인생은 등가교환 얻는게 있으면 잃는게 있다는게 지론입니다.

그래서 돈을 잃고 행복과 추억을 얻기로 한 저는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행복과 추억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찾은 합리적인 가격의 일본 숙소는 바로 

# 온야도 노노 요도야바시

입니다!!

이번에 저는 이 숙소에 2일 예약을 했는데 혼자서 온천 + 조식 포함 2일에 18만정도에 결제 했으니 일본중에서는 상당히 합리적으로 예약했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호텔의 분위기와 건물의 관리 상태는 역시 일본답게 아주 철저한 기준아래 퀄리티가 유지되고 있는것이 보입니다. 

기본적인 컨셉은 사우나의 느낌??!! ㅋㅋㅋㅋ

요즘 일본 호텔은 웬만하면 영어/중국어/한국어는 기본 셋팅이더라구요. 역시 가까운 나라 일본ㅎㅎ

 

# 룸 컨디션

룸에 들어가면 웰컴 젤리가 있습니다.

젤리 맛은 상큼한 레몬맛에 쫄깃한 탄성이 역시 디저트 강국 일본을 느낌 수 있게 해줍니다.

젤리덕에 시작부터 기분좋게 호텔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침구류도 여느 5성급 호텔 만큼의 사그락 거리는 느낌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룸 크기는 여행하기 적당한 사이즈 였고!!!

욕조가 없는게 아쉽긴 했지만 여기는 온천이 포함되 있으니 뭐 크리티컬 하지는 않습니다.

온천용 가운인가??? ㅎㅎ

욕실 용품들은 리필 형태로 제공 되는데 요즘 다른 호텔들도 자연 파괴를 막기 위해서 디스펜서 형태로 제공되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 온천

온천은 특성상 촬영은 하지 못했지만, 한국에서 쌓아온 피로를 한번에 날리기에도 좋고 여행의 피로도 날려주는 거의 몸을 녹아 없어지게 할 정도로 흐물흐물하게 만들어줘서 딱딱하게 굳어있던 몸이 다 회복 후 힐링이 되는 느낌입니다.

# 꿀팁!!!

그리고 호텔의 꿀팁은 ㅎㅎ 

매일밤 9시 30분 11시에 야식으로 소바를 제공해줍니다. 야식이니까 뭘 먹든 맛은 +2 강 정도 되는데 출출하실때 일본에서 배민 검색 마시고 소바 한그릇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1층에 로손편의점이 있어서 일본 편의점 투어하기 좋습니다.

# 마무리

호텔에서 2박하면서 피로 풀며 힐링해 가면서 오사카 관광 재밋게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가성비 숙소만나서 소개드려 봤습니다. 지금 보니 가격이 점점 오르고 있는것 같은데 가실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