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저녁

[신논현 || 돼지고기] 신논현 분위기 좋은 조용하고 깔끔한 돼지고기 먹기 좋은 영동그집!!

by 악마근육남 2022.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이번에 대학교 친구들과 송년회를 신논현 돼지고기집 "영동그집"에서 했습니다!!

# 들어가며

대학 졸업후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그래도 강남이 모든 친구들 접근성 좋은건 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신논현역 부근으로 송년회 장소를 잡았습니다. 

신논현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으 거리에 있습니다. 날이 추워서 찾아가는 동안 고생했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 옷도 제대로 못꺼내서 다들 추위 조심하세요!

건물 전체가 고깃집입니다. 그래서 전체 인테리어가 통일성이 있습니다.

디자인 하우스를 보는줄 알았습니다. 이쁨!!

예약하고 간지라 미리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고기집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조용하고 차분했습니다.

#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나머지는 다 아는 메뉴일것 같은데 돼지가리비는 모양이 가리비 모양으로 썰어나왔다는거고 돼지 부위로 치면 항정살과 갈매기 살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돼지가리비 (34,000) + 제주목살 (17000) 이렇게 섞어서 시켯습니다.

연기 잘 빠져나갑니다.

기본 찬인데 와사비 주는게 너무 좋네요 구성은 고급지게 좋습니다.

신기한 맥주병따개 였습니다. 요즘은 이런식으로 테라가 이벤트를 하나보네요

추가로 영동원갈비도 더 시켰습니다. 왠지 모자랄것 같아서

돼지가리비가 두툼하게 나왔습니다. 이것 전부다 구워 주십니다.

맛있습니다!! 돼지고기 특유의 튕기는듯한 쫄깃함에 와사비에 고기도 알아서 잘 구워주시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요건 양념 갈비였는데 아펭 고기 다 먹고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양념이 되어있어 그런지 약간 평범한 양념 맛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 가리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강추 싸이드 메뉴 그집 리조또!!! 진짜 웬만한 리조또 집에서 먹는 리조또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고기랑 난데없이 궁함도 잘 맛아서 이거 웬 횡재인가 했습니다.

고기 드시다가 탄수화물 땡기시면 추천드립니다. 

총평
맛 : 중상
가격 : 중
분위기 : 상
서비스 : 중상
재방문의사 : 있음

이게 상대적인 말이긴 한데 강남 논현에서 이정도 분위기에 가격을 가진 고기집을 쉽게 볼수 없을것 같습니다. 심지어 맛까지 있고 싸이드도 맛있는 영동그집!!!

저는 친구들이랑 왔는데 다음에 여친이랑도 한번 오고 싶습니다. 또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