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구매기] 닌텐도 아미보 연말 물량 풀림 || 가디언 드디어 삼!!

by 악마근육남 2021.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진짜 나온지 몇년이 된 게임에 이렇게 집착하게 될지 몰랐습니다. 이제 젤다의 젤자만 붙어도 눈돌아가는데 이번에 연말을 맞이해서 진짜 품절 품절 품절 이던 젤다 관련 아미보들이 계속 찔끔 찔끔 풀리고 있어서 보이는 순간 바로바로 지르고 있습니다. (연말 보너스도...... 받았겠다)

하 늠름한 이 자테!!! 왼쪽부터 미파 다르케르 우르보사 젤다 그리고 난데없이 클라우드!!! 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아미보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가디언 아미보 입니다. 

가디언 아미보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너무 크고 가격도 두배 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만족감도 두배 입니다. 올해 들어 가장 잘한 구매인듯??!!!!!

좀 더 큰 샷입니다 ㅋㅋㅋ 아 가디언 빨리 좀더 보고 싶다. 

그리고 동료 4인방중 3인을 모았습니다. ㅋㅋㅋ 다들 너무 듬직한데 우르보사보다 다르케르와 미파의 퀄이 상당이 잘 뽑혔습니다.

나중에 하나씩 자세히 뜯어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젤다 야숨 관련 아미보는 확실히 보자마자 야숨의 감성을 바로 일깨워줍니다. 게임을 안해도 게임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 ㅋㅋㅋㅋㅋ

암튼 연말 선물 제가 저 스스로에게 준것 너무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