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대재앙의시대

[스위치]젤다무쌍:대재앙의시대 - 스토리 #13(하이랄성 탈출, 혼자 남겨진 하이랄 왕)

by 악마근육남 2021. 1. 2.
반응형

하 이제 본격적인 메인 이벤트가 시작되려하고 있습니다. 

제앙 가논의 부활이죠 스토리의 제목이 ??? 인것도 무섭습니다.

고고 해보시죠 

어느덧 링크 레벨이 54가 됐습니다. ㅎㅎ 레벨 엄청 잘 오르네요 

하 타이밍이 안좋기는 하네요 17살에 들어갈 수 있는 산과 17살에 부활하는 재앙가논

하 뭘본거지??? 이해끼들

그런데 그 순간 이가단의 암살자들이 왔습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테라코에게 임무를 넘겨주는 프루아 입니다. 

테라코 달려~!!!!

테라코 달려~!!!!

그리고 다시 수행중인 젤다로 장면 전환

그리고 젤다에게 도착한 테라코!!!

그가 전한 소식은  재앙 가논의 부활의 시작입니다. 

하 드디어 시작이네요 하 무섭습니다. 어떻게 져죠올지 ㅠㅠ

그동안 신나게 조졌는데

일단 네 영걸들도 자신의 자리에서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아니뭐 시작부터 하이랄성 뺏기고 시작하네요

시작은 하이랄 성 탈출 입니다.

하 가디언들이 엄청 많습니다. 

하 중요한 시점에 머리 아이템을 이상한걸 써서 분위기를 완전 깨네요.. ㅠㅠ

일단 몬스터들이 어떻게 온건지 모르겠지만 하이랄 성이 완전 몬스터 천국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 빨리 수련을 하러 가야하는데!!!

완전 몬스터 천지... ㅠㅠ 하이랄성 왜 이래 됐노.. ㅠㅠ

탈출 합니다. 드디어!!!

하 성밖으로 나왔는데 또 가디언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오 저거 쓰는게 아닌데 

위기의 순간에 하이랄 왕이 구해줍니다. 

그래 하이랄 성에 병력이 아예 없는건 말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하 하지만 가디언들의 수는 너무 많고

이런상황에서 링크는 젤다만 데리고 탈출하려고 합니다. ㅠㅠ

너무 슬픈 장면입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젤다의 발을 잡지 않기 위해  홀로 남아 가디언들을 상대합니다.

하 이거 쓴느게 아닌데... 너무 슬픈장면인데 감정이입이 안되네요 ㅠㅠ

ㅠㅠ 이렇게 탈출....

하 이제 가슴아픈 스토리의 시작인것 같습니다. 

여기까지가 본편의 스토리와 완전히 같은것 같은데요... 이제 부터는 진짜 새로운 스토리 입니다.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