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용품][개봉기] 다용도 랜턴 :vach LED lamp lantern ==> 불량품!!

by 악마근육남 2020. 12. 16.
반응형

하 최대한 돈 아껴볼라고 복지몰에서 캠핑용으로 다용도 랜턴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진짜 택배 부터 과관입니다. 그냥 제품 상자 그대로에 택배 송장 붙여서 왔습니다.

#정면

#후면

뒷면,

딱 이렇게 왔습니다. 모서리는 다 구겨져있고 하 불안 불안

여기서 아차 싶었는데

일단 제품이 정상인지는 봐야하니까 개봉은 해봅니다. 증말 다년간의 상품 구매 경험으로 이런 업체의 물건이 좋았던 적은 없는데... 휴 짜증나게 생겼네요

 

하 안에 스티로폼 있지만 별 기대는 안합니다. 씁... 

비닐은 반쯤 벗겨져있고 상판에 스크래치들이 보이네요 새상품입에도 불구하고.... 옆에 꾸겨져 들어있는 USB 케이블

새상품에 나있는 스크래치 보이세요???

흠..

ㅠㅠ 하 제대로 동작이나 할런지

설명서는 일단 구겨져있습니다. 누가 반품한걸 다시 넣은걸로 보이네요.... 하 너무너무 반품 마렵 제발

새제품 임에도 불구하고 케이블에 묻어있는 검은 때 ....... 이사람들은 뭐 장사할 생각이 있는건가?? 일반 100% 반품입니다.

 

정품이고 나발이고 이게 짭이 있을리 있나 말이가 방구가

충전중입니다.... 제발 제발 제발

휴 다행입니다. 다해이 안켜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정상동작하면 골치 아플뻔했습니다. 

내일 바로 반품입니다.

참 거지 같았고 싼게 비지떡이라는 인식을 제대로 심어준 이름도 :Vach?? 뭐 이름도 이딴식인지 모르겟지만 다신 보지말자 내 시간 날려줘서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