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드퀘11

[스위치]드퀘11 - #11. 나프가나 밀림의 부서진 다리, 악마 정의구현

by 악마근육남 2020.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이제 나프가나 밀림을 헤치고 지나가서 악마근육남의 고향 이시 마을로 가야하는데요 일단 진행하고자 하는 경로의 다리가 부서져 있습니다.

 

그래서 주위를 돌아다니다가 저기 지도상의 위치로 가게 되면 신비한 형태의 뿌리를 악마근육남이 만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그 공간에서 있었던 과거의 사건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나오는건 악마가 다리를 부수고 다리 고치는 할아버지를 개로 만들어 버리는 천인공로할 사건!!!

이 새끼 지금 보물 상자에 숨어있는듯. 

ㅇㅇ 이 개가 그 할아버지다!!!

그래 악마놈 조지러 가자!!!

그리고 찾았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평타 공격만 해도 잡을 수 있습니다.

연계까지 하면 더 좋고 ㅋㅋㅋ

웅웅 할아버지 ㅠㅠ 개로 지낸다고 너무 힘들었죠?? ㅠㅠ

ㅇㅇ 다리를 고쳐주면 될듯~!

다리 완성 이제 계속 진행을 할 수 있겠네요 

거목에 대한 떡밥도 던져주십니다.

ㅋㅋㅋ 찰랑 머리 용사

이제 다리를 건너 밀림을 탈출했습니다. 

그럼 ㅠㅠ 약간 불길한 마음이 들긴한데 주인공의 고향 이시마을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고고

다름 포스팅에~!!!

아오 여러분... 하 진짜 이거보고 있는 분이 학생이면 공부열심히해서 의사나 변호사 하세요 ㅎㅎ 진짜 일반 회사 다니는거 맛 안나네요 ㅠㅠ

다들 파이팅~~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