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13기병방위권

악마근육남 "13기병 방위권" 구매했습니다! (구성품과 특전 소개)

by 악마근육남 2020.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오늘 지옥같은 하루를 회사에서 보내며 그나마 멘탈을 잡을 수 있게 해준 몇안 되는 이유 중... 하나가 ... 13기병 방위권이 택배 도착했다는 쿠팡맨의 문자 였습니다. 

하 13기병방위권이라는 게임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 제작사인 아트러스 (atlus) 에서 발매한 게임인데 저는 몇년전 제작 발표와 프롤로그가 나왔을때 부터 침 질질 흘리면서 "이건 해야겠다" 생각하고있었는데 어느덧 출시일이 되어버렸습니다. 

하 뭔가 맨 앞 표지의 남자 머리 까진 느낌이지만... (뭔가 오딘스피어의 오스왈드를 닮은것 같기도 하고)

하 제가 아트러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아트러스의 전작 오딘스피어를 플레이해보면서 너무 즐거웠기 때문입니다. 30대 아재의 감성을 자극하는 2D 횡스크롤이지만 너무도 아름다운 아트웍 캐릭터디자인 그리고 품격있는 스토리까지 정말 씹덕의 완전 취향 저격 게임이어서 이 제작사가 만드는 게임에 대한 무한한 신뢰가 생겨버렸습니다.

그래서 13기병 방위권도 체험판이 이미 공개 됐지만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본편을 누가 뭐래도 살것이기 때문에.

그냥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초회판이라 여러 특전들이 들어있네요 

  • 디지털 아트웍스
  • 북각판 프린셋 크라운
  • 카마타니 죠지 신규 일러스트 PS4 전용테마

입니다. 이것들은 한번 정리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13기병 방위권의 플레이 일지를 올리면서 최대한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넘나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