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젤다야숨

[스위치]젤다야숨 - #83(바 메도 공략 시작, 상승기류를 일으키는 힘)

by 악마근육남 2020. 2. 3.
반응형

하 플레이 일지를 쓰는데 마음이 무겁다. 사실 거의 젤다 공략을 다 끝내고 제앙가논만 잡으면 끝나는 상황이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게임을 더 플레이 하지 못하게됐다. 세이브 파일도 저장을 못해놔서.... 언젠가는 다시 내가 이 명작을 끝을 보겠다.... 그건 한 일년정도 걸릴것같은데... 일단 링크와의 추억이 있으니 플레이한 부분 까지만이라도 플레이 일지를 남겨 놓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 슬프지만 고고 해보자.

하 바 메도에 들어가자마자 영걸이 말을 건다. 항상 아련하고 슬픈 장면... 

웅웅 그렇담... ㅠㅠ

당근 빠따.... 사실 네 신수 중에서는 낙타 신수가 제일 어려웠던것 같다. 나머지는 사실 다 별거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음

역시 새 신수라 그런지 시작 부터 페러세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승기류가 펼쳐지고 있다. 

일단 좌 우측 전부 그냥 갈 수 있는 곳은 다 가면서 상자들을 다 까주자.

가이드 스톤을 보면 바 메도의 지도를 얻을 수 있는데 보면 알겠지만 바 메도는 기울기가 3가지 밖에 없어서 처음의 코끼리 신수보다 훨씬더 간단하다. 물론 도마뱀 신수는 위치 변화가 두가지 밖에 없었지만..

신수를 조작하면 이렇게 기울어 지는데 저기 보이는 가이드스톤은 그냥 점프해서 별 문제 없이 다다를 수 있다. 

요로코롬~

딱봐도 폭탄으로 부서지게 생긴 구조물은 폭탄을 던지거나 굴려서 (신수의 기울어짐을 이용해) 다 파괴해주자~

파괴하면 이렇게 길이 뚤린다. 

그럼 옆에 막혀있던 공간이 깨지면서 열리고 난리남

그리고 쇠공을 잡아서 또 이리저리 다 때려주면 길이 열린다. 

하 순조롭게 가이드 스톤 촥촥

왼쪽 날개 퍼즐도 거의 사당 급이라서 뭐 적을게 없다. 

등판에서 날개쪽 공간으로 이렇게 기울여서 날아가면 가이드 스톤 또 해제할 수 있다.

반대편도 똑같이 날아가주자. 

이제 메인 단말만 키면!!!

대장 등장!!!

바람이고 나발이고 사실 낙타신수 번개 두방이면 끝이다..... 하 너무 시시했음... ㅠㅠ

하 리발에게 상승기류를 일으키는 힘을 받았다. 이게 진짜 맵 탐험 할때는 유용하다.

하 이걸로 모든 신수를 모았다. 

하 정말 이제 메인스토리는 다 마쳤다. 정말 장비만 갖춰서 제앙 가논을 잡기만 하면 된다.

이제 내가 뭐할지는 내가 정하는것! 일단 링크를 좀더 강하게 키우기로 했다. 못깬 사당들과 아이템들을 찾아서 고고 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