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젤다:왕국의눈물

[젤다왕눈:팁] 거대한 백마 위치!! 얻는법!!

by 악마근육남 2023.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이번에는 거대한 백마 위치와 얻는 법을 공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마신교 지나서 계속 길을 타고 오면 있는 이곳 입니다.

넓게 보면 이정도??

반응형

더 넓게 보면 이정도 입니다!!

이렇게 멀리서 사진기로 잡으면 바로 "거대한 백마" 라고 뜹니다 ㅎㅎㅎㅎ 이제 가서 잡아주는 일만 남았습니다.

잡는법!!

거대한 맥마 주위로 이렇게 하얀 기둥들이 있는데 여기로 올라가줍니다.

그리고 날아서!!!

거대한 백마등에 안착!!!

반응형

그리고 L 연타!!!

제 기준으로 스테미너 한바퀴 반정도 돌때 거대한 백마를 안정화 시켰습니다!!

잘 끌고와서 

마굿간에 등록시키면 끝!!!

저는 백마악마로 이름 지어줬습니다 ㅎㅎ

스테이터스는 그렇게 좋은건 아니네요!! 일단 크기는 크고 하네스 같은건 못 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