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젤다:왕국의눈물

[젤다왕눈:사당공략] 지루타구마치의 사당 "하늘을 나는 것" 공략

by 악마근육남 2023.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지루타구마치의 사당 "하늘을 나는 것" 공략 진행하겠습니다.

반응형

부제에서 보듯이 하늘을 나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퍼즐 요소 보다는 비행기를 크래프팅하는게 핵심일것 같습니다.

거의 뭐 비행장 처럼 날개들이 배치되어 있네요 

멀리 최심부가 보이고 날아가야할 듯한 기분 입니다.

반응형

우선 오른쪽 지역에 독착하면 선풍기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발판은 평지에서 도약할 때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날아가면 끝일 것 같지만 바로 가지않고 보물 상자를 먹어주겠습니다.

여기 위에 보물 상자가 있는데 아래는 비어있어서 트레루프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날개를 발판으로 삼아 줍니다.

요렇게요 ㅎㅎ

트레루프를 사용해서 올라와서 보물 상자를 먹어줍니다!!

반응형

이제는 비행기 타고 그냥 날아가겠습니다ㅎㅎ

안착!!!

다음 포스트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