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젤다:왕국의눈물

[젤다왕눈:사당공략] 가타키사의 사당 "바람을 타고"

by 악마근육남 2023.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이번에는 가타키사의 사당입니다. 부제가 "바람을 타고" 인데  이번 사당은 컨트롤이 좀 필요한 사당입니다. 

막 바람이 불어오고 있네요 ㅎㅎ

바람이 부니까 일단 첫번째는 패러세일을 타고 날라가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은 미션 임파서블 같은 레이저가 쏘고있는 구역입니다.

제일 왼쪽으로 쪽 붙어서 오면 레이저에 맞지 않고 이동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기 프로팰러 같은곳은 돌아가는데 빈곳으로 타이밍 맞춰서 자유 낙하 하면 됩니다. ㅎㅎ 저는 한방에 성공하긴 했습니다. 

자유 낙하나 R 눌러서 빠르게 내려가야 합니다.

그리고 내려오면 바람이 계속 위로 불고있는데 일단 둘러 보면 위쪽 골렘이 지키고 있는 곳에 보물상자가 있어서 패러세일 폇다 접었다하면서 먹어 줍니다.

그 다음 멀리 있는 골렘들을 화살로 정리해줘도 되고 안해주고 진행 해도 되는데 

패러세일을 폇다 접었다 하면서 최심부로 진행하면 됩니다. 

사실 별다른 공략이 필요없는 사당이긴 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