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젤다:왕국의눈물

[젤다왕눈:사당공략] 루나키타의 사당 "옮기는 형태"

by 악마근육남 2023.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악마근육남 입니다.

이번 사당은 좀 어렵습니다. 젤다 왕눈의 사당은 어려울 수록 풀이 방법도 다양하게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진행하다가 좀 어려워서 같이 사는 친구랑 같이 풀었습니다. 친구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제가 80%는 풀었다는것!!

그럼 제가 푼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이리저리 잘 공을 옮겨야 하는 사당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공" 골인지점에 저~~~ 뒤에 보이는 큰 공을 옮겨와서 넣으면 되는 사당입니다.

우서 저 앞에 공이 보이는 곳으로 패러세일을 타고 사다리를 밟고 올라가줍니다. 

공을 잡고 일단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 옮겨 줍니다.

여기 레일에 올려놓기만 하면 알아서 다음 지역으로 굴러 갑니다.

저도 같이 패러세일 타고 지역을 이동해 줍니다.

이번에는 레일의 폭이 공보다 넓어서 그냥 공만으로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돌 스틱 두개를 공에 달아줘서 폭에 걸치게해서 이동했습니다.!!!

중간에 중심 안 맞아서 옆으로 떨이질 뻔 했는데 그래도 안 떨어지고 겨울 잘 도착 했습니다. ㅎㅎ

요롷게 말입니다 ㅎㅎㅎ 미키 마우스 처럼 ㅎㅎ 모양은 약간 요상한데 잘 굴러 갑니다.

그리고 다음 구역에서 보물 상자를 먹어줍니다. 

저는 이렇게 길을 만들어서 점프해서 보물 상자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 정말 잘 안 풀렸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부터는 친구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ㅎㅎ

처음 시도 1 => 실패

이렇게도 실패 

당연히 실패!!!

그럼 이제부터 저의 성공 빌드를 공유 하겠습니다.

설명을 하자면 일단 개집이 밑으로 밀려가지 않게  받침대를 만들어 주고 그 위에 개집을 얹습니다.

그럼 이 상태에서 개집에 공을 붙여줍니다.

그리고 받침대를 버려주면 무게중심이 아래로 가있어서 안정적으로 잘 내려 가게 됩니다!!!

하 힘들었다!!! 고마워 친구!!

그럼 다음 포스팅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